CELEBRITY
가을엔 역시 니트! 셀럽들의 니트 스타일링 5
분위기 있는 셀럽 가을 니트 패션.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가을은 스웨터, 카디건 같은 니트를 단독으로 입기 좋은 계절! 니트는 클래식하면서 즉각적으로 포근한 무드를 더해주어 가을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오늘은 쟁여두었던 니트를 활용할 때 도움될 셀럽 니트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상큼한 블루 컬러의 니트를 미니스커트에 매치한 차정원. 오버사이즈가 아닌 몸에 핏되는 사이즈의 니트를 미니 기장의 하의와 매치하면 소녀스러운 무드를 낼 수 있다. 그녀처럼 벨트를 활용해 스타일링 하면 더욱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차정원은 그레이 컬러의 양말에 로퍼를 매치해 클래식한 무드를 살렸다.
레이어드 장인 오눅의 니트 스타일링. 브라운 컬러의 니트에 스커트와 속바지를 레이어드했다. 여기에 슈즈로는 아디다스의 태권도를 신어 자유로운 믹스매치 연출을 했다. 이번 FW 힙한 니트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니트에 스커트와 팬츠를 레이어드 해보는 것도 좋을 듯.
보브컷 헤어 스타일링에 그레이 니트, 그리고 셔츠를 레이어드한 배우 금새록의 니트 패션. 그녀의 패션에 주목할 만한 부분은 클래식한 컬러 매치. 네이비, 그레이, 그리고 데님 조합은 실패할 일이 없는 가을 컬러 조합! 어떤 옷을 입고 나갈지 고민일 때 옷장 속 아이템으로 따라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듯.
러블리&빈티지 장인 패션 인플루언서 피버. 그녀는 와이드 핏의 데님에 프린팅이 귀여운 큼지막한 티셔츠, 그리고 오버핏의 카디건을 매치해 따스하고 포근한 느낌의 니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빈티지한 컬러의 핑크 피케 니트에 미니스커트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한 강민경.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이번 가을 플리츠가 과하지 않은 미니스커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클래식한 벨트와 함께 니트에 매치해 보면 어떨까?
차정원


오눅


금새록


피버


강민경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