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가을엔 무드 있는 중단발 어때? 셀럽 헤어 스타일 모음

반묶음도, 웨이브도 가능한 중단발 스타일~.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9.19
일명 거지 존으로 불리곤 하는 중단발. 하지만 가을만큼은 이 중단발의 계절이다. 반 묶음, 웨이브 모두 그윽한 느낌을 주기 때문. 오늘은 셀럽들의 중단발 헤어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임현주
인스타그램 @im_hyeonzzu 인스타그램 @im_hyeonzzu
짙은 브라운 컬러의 중단발 헤어를 고수하는 임현주. 고데기를 사용해 굵고 자연스럽게 연출한 웨이브가 더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준다. 단발머리를 무작정 기르고 있다면 가끔 그녀처럼 웨이브를 주어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미연
인스타그램 @noodle.zip 인스타그램 @noodle.zip
아래로 갈수록 과감하게 숱을 쳐낸 허쉬컷으로 요즘 트렌드 단발 헤어를 연출한 미연. 중단발의 애매한 길이에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고 싶다면 레이어드 허쉬 컷을 추천한다.


안유진
인스타그램 @_yujin_an 인스타그램 @_yujin_an
꽤 오랫동안 단발 헤어를 유지 중인 안유진. 블랙 컬러의 단발에 시스루 뱅으로 앞머리를 내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잃지 않았다. 요즘 단발의 핵심은 레이어드로 가벼운 느낌을 주는 것! 러블리한 룩에도, 시크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단발 스타일링.


김지영
인스타그램 @_diyom_ 인스타그램 @_diyom_
중단발로는 차갑고 시크한 스타일링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오산! 김지영처럼 반묶음으로 러블리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사랑스러운 그녀의 이미지에도 찰떡인 중단발 헤어 스타일.


박나언
인스타그램 @na_onion 인스타그램 @na_onion
브라운 컬러의 앞머리 없는 테슬컷 스타일링을 고수중이다. 그녀의 스타일링 킥은 몇 가닥의 앞머리를 활용하는 것. 서너 가닥의 앞머리에 제품을 발라 자연스럽게 앞으로 내어 힙함을 한 방울 추가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