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할리우드 패피들은 임신했을 때 어떤 옷을 입을까? 공통점은 바로!

헤일리 비버,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의 룩을 모아봤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5.21
얼마 전 임신 소식을 알린 헤일리 비버. 그녀는 임신 소식 공개와 함께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렸다. 헤일리 비버와 함께 할리우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카일리 제너, 지지 하디드도 SN에 임신 룩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지 살펴보자!


헤일리 비버
인스타그램 @haileybieber 인스타그램 @haileybieber
블루마린의 나비 모양 시퀸 탑에 데님을 매치한 헤일리 비버. 임신 중임에도 D라인이 드러나는 크롭 탑을 소화했다. 장난스러운 표정과 오버사이즈 데님까지! LA 걸 다운 그녀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패션.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kyliejenner 인스타그램 @kyliejenner 인스타그램 @kyliejenner 인스타그램 @kyliejenner
스토미와 에어까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카일리 제너. 그녀는 임신 중에도 패셔너블함을 잃지 않기로 특히 유명한 스타. 카일리 제너 역시 D라인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입고 싶은 옷을 입은 모습!


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gigihadid 인스타그램 @gigihadid
가수 제인 말리크와 낳은 딸 카이를 키우고 있는 지지 하디드. 그녀도 편안한 크롭 티셔츠를 입고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할리우드 패션 아이콘들의 공통 아이템은 다름 아닌 크롭 탑! 아름다운 D라인을 숨기기 보다 당당하게 드러내는 것이 그녀들의 포인트~.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