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세안 후 건티슈! 이혜원의 피부 관리 비법은?

심지어 안정환도 효과를 봤다고?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3.19
 

홈 케어 장인 이혜원의 꿀팁?

유튜브 <제2혜원>

유튜브 <제2혜원>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이미 대중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이혜원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평소 좋다는 건 일단 사고 본다는 홈 케어 장인! 그녀의 관리 꿀팁은 무엇일까?
 
신개념 1일 2팩
평소 젤 타입으로 된 팩을 얼굴에 얹고, 그 위에 시트팩을 하나 더 붙인다는 이혜원. 이와 관련해 그녀는 “젤로 된 팩이 성분이 날아가지 않고 시트팩이 머금고 있어서 훨씬 효과가 좋은 걸 느꼈다”고 덧붙였다. 만약 젤 타입 팩을 또 사는 것이 어렵다면, 리치한 크림을 듬뿍 바른 뒤 시트팩을 해도 된다는 게 그녀의 꿀팁!
 
팩하기 전 스티머는 필수
저렴한 미니 스티머를 구입해 팩을 하기 전 모공을 열어 준다는 이혜원! 또한 그녀는 이 단계에서 각질 제거도 빼먹지 않고 한다고! 밤 타입 클렌저를 깨끗한 거즈에 묻힌 뒤 각질 부위를 살살 문질러 주면 미션 석세스!
 
세안 후 건티슈를 사용한다
수건은 얼굴뿐 아니라 발 등 다른 신체 부위도 닦기에, 따로 건티슈를 구비해 사용한다는 그녀! 실제로 건티슈를 생활화하면서 본인뿐만 아니라 남편인 안정환도 피부 트러블이 많이 줄었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그녀는 “잘 생각해 보면 안정환 선수가 여드름이 되게 많았다. 그런데 건티슈를 쓰니까 언젠가부터 없어졌다. 크림도 물론 좋은 걸 쓰고 있어서 좋아지기도 했겠지만 이런 생활 습관이 생기고 나니까 좋아지더라”고 덧붙였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