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텀꾸’가 뭔데? 젠지들 사이 유행하는 텀블러 꾸미기!

폰꾸, 다꾸도 아닌 텀꾸가 왔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1.24
 
 
젠지들 취향 저격! 폰케이스, 다이어리 다음으로 DIY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은 바로 텀블러! 틱톡에서 핫한 일명 ‘텀꾸’(텀블러 꾸미기)는 인형, 스티커, 키링 등 자신만의 취향으로 텀블러를 멋쁨 가득하게 꾸미는 게 특징이다. 요즘 젠지들이 텀블러를 꾸미는 방법은?
 
 

#스티커로 꾸꾸!

인스타그램 @thepeachfuzz.co
 
가장 무난하지만 효과 만점인 스티커 활용하기! 평소에 좋아하는 취향의 스티커를 준비해 텀블러를 꾸며보자. 딸기, 레터링 문구, 무지개, 귀여운 캐릭터들을 활용해 낭낭하게 꾸밀 수 있다는 게 특징! 평범한 텀블러가 화려해지는 건 한 끗 차이~.
  
 

#내 텀블러 이름택

인스타그램 @theinspiredpoppy



텀블러를 자주 잃어버린다면? 텀블러 위 빨대 부분에 네임택을 부착해 텀블러를 사수해보자. 반짝이, 무지개, 리본 모양 등 취향에 맞는 액세서리로 이름을 새겨주면 어디서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내 텀블러 겟 가능!
 
 

#내 입술 절대 지켜!

인스타그램 @charcharms_ 



텀블러 옆에 귀여운 포켓을 달아주면 어떨지? 립밤, 립스틱 등 가벼운 액세서리가 들어갈 만한 포켓을 달아주면, 음료를 마시고 지워진 립을 바로 그려줄 수 있는 일석이조 조합이라고!
 
 

#텀블러는 내 동반자

인스타그램 @lifetipsfromus

 
텀블러를 자주 들고 다니는 사람들 주목! 가방처럼 옆에 텀블러 맬 수 있는 스트랩 가방을 활용해보자. 평소에 물을 잘 마시는 습관을 들이고 싶다면 추천. 사이드 포켓에 핸드폰, 카드, 열쇠도 넣을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인 텀블러 가방 추천!
 
 

관련기사

Credit

  • 글 장호정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