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게 3만원대 목도리? 카리나·차정원 등 셀럽 겨울 머플러 룩

요즘은 이런 목도리가 대세!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2.14
 
 
요즘 셀럽들의 SNS에서 얼굴이 폭 감싸지는 커다란 양모 목도리를 한 모습이 자주 보이죠. 이렇게 담요처럼 커다랗고 두툼한 목도리가 대세입니다. 오늘은 트렌디한 목도리룩을 선보인 셀럽들을 만나볼게요.
 
 

카리나

 
 
강릉 여행에서 아크네 봄버 재킷에 스카이 블루컬러의 큼지막한 목도리를 착용한 카리나. 두꺼운 겨울 옷차림에 상큼한 스카이블루 컬러의 머플러가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줬어요. 그녀가 착용한 목도리는 3만 8천원으로 앵브록스 제품이라고 해요.
 
 

이나연 

 
두툼한 체크 패턴의 목도리를 착용한 이나연. 그레이컬러의 코트와 함께 톤온톤 매치를 했어요. 이렇게 웜톤 계열의 목도리를 하면 겨울에 더 부드럽고 포근해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나연이 착용한 제품은 아크네 스튜디오.
 
 

차정원 

 
겨울 유명템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체크 패턴 머플러를 착용한 차정원. 평소 깔끔하고 베이직한 캐주얼 룩을 즐기는 그녀답게, 목도리도 단정하게 앞쪽으로 고리를 만들어 착용했어요. 깔끔한 스타일의 캐주얼 룩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참고할만한 목도리 연출법!
 
 

소희 

 
여러 컬러가 믹스된 아크네 스튜디오의 목도리를 무심하게 휙 둘러 착용한 소희. 이렇게 컬러풀한 목도리는 무채색 위주의 겨울 외투에 포인트가 되어주죠. 여기에 컬러풀한 장갑이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추천하는 겨울 스타일링이에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렙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