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전 애인과 친구 가능? 23년 만에 재회한 이소라·신동엽!

이 둘을 한 화면에서 다시 보게 될 줄이야!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2.07
 
 

이소라와 신동엽,
23년 만에 재회!

 
바로 어제, 모델 겸 방송인인 이소라가 새로 개설한 <슈퍼마켙 소라> 유튜브 채널의 첫 게스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는 바로 이소라의 전 연인이었던 신동엽이 출연한 것! 두 사람은 1997년에 공개 열애를 시작해 6년 후인 2001년에 결별했다. 그 후 2006년, 신동엽은 <우리 결혼했어요> 등 각종 인기 예능을 연출한 선혜윤 PD와 결혼한 바가 있다. 그렇게 각자의 삶을 살다 23년 만에 재회해 술을 마시며 진솔한 얘기가 펼쳐진 것!
 
 

전 애인에게 연락이 온
당신의 반응은?

 
이전에 간접적으로 만날 기회가 많았지만 조심스러웠던 둘. 이소라신동엽이 출연하는 SNL 섭외를 여러 차례 받았지만 "저는 그렇게 쿨한 사람이 아니에요!" 하면서 거절했다고. 하지만 본인의 유튜브 채널의 첫 게스트로 신동엽을 섭외한 비하인드를 풀었다. 전 애인에게 출연 섭외를 요청하는게 쉽지 않은데… 이소라는 전화를 걸기 전, 신동엽이 술을 마시고 취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었다고. 그 당시 신동엽은 골프를 치고 술을 몇 잔 한 상태였는데 전화가 와서 깜짝 놀랐다는 심정을 밝혔다.
 
 

전 애인과 친구 가능?

 
 
두 사람은 서로를 어떻게 기억할까? 신동엽이소라는 헤어질 때 각종 루머에 시달렸지만 서로의 기억에는 좋은 사람으로 남았다고. 신동엽이소라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평생 친하게 지낼 형”이라는 심정을 밝혔다. 또 인생에서 이소라가 굉장히 중요한 한 페이지를 기록하고 있다는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20대, 가장 찬란한 시절에 만나 50대에 재회한 두 사람의 진솔한 토크는 유튜브에서 확인하길!
 
 

관련기사

Credit

  • 글 장호정
  • 사진 이소라 / <짠한형> SNS / <메리앤시그마> 유튜브 캡처
  • 영상 <메리앤시그마> 유튜브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