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얼죽코 모여랏! 셀럽 겨울 롱코트 패션 5

차정원·강민경·이해리의 코트 룩 살펴보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1.13
 
 
빠르게 추워지는 요즘 날씨. 그럼에도 멋스러운 코트는 포기 못하죠. 오늘은 롱코트로 멋과 따뜻함을 동시에 잡은 셀럽들의 스타일링 비법을 살펴볼까요?
 
 

이해리

패턴 디테일이 독특한 머플러로 룩에 포인트를 준 이해리. 아이보리, 카멜, 네이비 3가지 포멀한 톤을 믹스해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룩을 완성했어요. 좋은 소재의 아이템을 제한된 컬러로 믹스하면 심플하면서 세련된 겨울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강민경

네이비 롱 코트에 데님,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한 강민경. 그녀의 스타일링에서 주목할만한 부분은 상의를 라임 컬러로 초이스했다는 점이에요. 라임컬러의 니트 소매를 코트 밖으로 빼 모노톤 일색의 겨울 코트 룩에 컬러 포인트를 주었어요. 적은 면적임에도 이러한 포인트를 주면 확실하게 경쾌해보이는 효과가 있죠.
 
 

금새록

금새록 역시 추운 겨울에도 사복패션으로 롱코트를 즐겨입는 셀럽 중 하나에요. 그녀의 룩에서 참고할 점은 여러겹의 레이어링! 하의로는 톤 다운된 컬러의 슬랙스나 롱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한 윈터 룩을 완성했고, 상의는 목폴라 위로 스웨터나 맨투맨을 겹쳐입는 식으로 여러겹의 겨울 아이템을 겹쳐 입어 보온과 패션을 둘 다 잡았어요.
 
 

차정원

그레이 컬러의 포멀한 헤링본 코트를 멋스럽게 소화해낸 차정원. 슬랙스 밑단을 접어 흰 부분이 드러나게 입은 것도 캐주얼함을 살리는 포인트! 상의 티셔츠의 흰색 컬러와 맞춰서 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어요. 그녀처럼 포멀한 코트를 입을때는 캐주얼한 포인트를 함께 섞어주어 룩을 드레스다운 해주는 것도 센스있는 포인트랍니다.
 
 

카즈하

짙은 브라운 컬러의 코트는 없던 분위기도 만들어주는 윈터 필수템이죠. 카즈하는 오버사이즈 브라운 코트를 여리 여리해보이는 반묶음 헤어스타일과 페미닌한 디자인의 체인 숄더백과 함께 매치해 분위기 있는 윈터 패션을 선보였어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렙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