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의외의 친목? 엄정화부터 임수정, 천우희까지 조팬텀을 만난 ★들

조팬텀 보고 성덕 인증!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0.23
 
 

김성철 & 홍경

‘경이랑 조팬텀 보기’. 영화 <댓글부대>에 함께 출연한 홍경과 조팬텀을 알현한 김성철. 조승우가 꼬집고 있는 그의 볼이 부러울 따름이다.
 
 

임수정

‘그가 그려내는 팬텀이 너무나도 먹먹하여 극을 보는 내내 꾹꾹 눈물을 참았지만 마침내 오열을 하고 말았다.. 연기의 신.” 임수정이 <오페라의 유령> 조팬텀을 본 후 남긴 글이다. ‘뜻밖의 반가운 만남’ 해시태그는 대기실에서 만난 김성철, 홍경을 가리킨 말. 세 사람 가운데 숨은 그림 찾기처럼 꽃받침을 하고 있는 조승우의 표정이 압권이다.
 
 

천우희 & 임화영

천우희의 팬들은 다 아는 사실. <멜로가 체질>을 찍기 전, 한 인터뷰에서 언젠가 멜로를 찍게 된다면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조승우(와 유승호와 양세종)를 꼽은 바 있다. 그랬던 천우희가 드디어 성덕 인증 완료. 임화영과 찍은 사진에서 정말, 너무, 들뜬 감정이 잘 보인다.  
 
 

고소영

‘믿고 보는 조승우! 늘 감동주는 놀라운 능력자’. 조팬텀에게 받은 사인 포스터까지 살뜰하게 챙긴 고소영. 조승우의 반려견 ‘곰자’도 해시태그에 넣었다.
 
 

엄정화

‘감동적이었던 #ThePhantomOftheOpera #오페라의유령 #나는성덕 #조승우배우님’. 요즘 제일 바쁜 언니 엄정화도 <오페라의 유령> 공연 초기 조팬텀과의 다정한 투샷으로 부러움을 샀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렙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