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그녀들과 똑닮은 향수는?
낯설지만 익숙한 향기. 영화 속에서 마주한 그녀를 닮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달라서 더 아름다운 <로얄 테넌바움> ‘마곳’
」
(위부터)바스티유 파라디 뉘 50ml 15만8천원 중독적이고 이국적인 플라워 노트 사이사이에 스며든 샌들우드와 코코아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향수. 크리드 카미나 75ml 41만원 화려하고 웅장한 자줏빛 보틀만큼 강렬한 향을 가진 향수는 가을, 겨울과 잘 어울리는 우디 앰버 계열의 향수로 대담하고 열정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겔랑 라르&라 마티에르 컬렉션 토바코 허니 200ml 70만6천원 겔랑을 상징하는 달콤한 허니와 거칠고 강렬한 토바코 잎이 어우러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독특한 향을 완성했다.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쉘부르의 우산> ‘쥬느비에브’
」
(위부터)도르세 이.큐 90ml 27만6천원 가볍고 실키한 아이리스 노트를 시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우디, 앰버리 노트로 마무리되며 관능적인 면모를 부각시킨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올 오브 미 90ml 18만5천원 모던하고 감각적인 신여성들을 위한 향은 장미 향에 매그놀리아, 아이리스 등 깊이감 있는 풍성한 플로럴 노트가 더해져 그윽하고 긴 여운을 전한다. 버버리 오드 스톰 100ml 35만2천원 블랙 페퍼와 깊은 우드가 만나 강렬하지만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으로, 시간이 지나면 깊고 눅진했던 향기는 사라지고 은은한 자연의 향만 남아 있다.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해변의 폴린느> ‘폴린느’
」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드롭스 30캡슐 4만5천원 캡슐 안에 상큼한 자몽과 라즈베리 향이 더해져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한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오드 퍼퓸 인텐스 15ml 3만8천원 장미에 레드 베리 과즙을 블렌딩해 로맨틱한 잔향을 남긴다. 록시땅 라벤더 블랑쉬 50ml 7만9천원대 상큼한 시트러스로 기분을 리프레시하고, 은은하고 섬세한 플로럴 머스크로 릴랙싱 타임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100ml 34만5천원대 햇살을 머금은 따뜻한 매그놀리아와 앰버가 황홀한 향을 퍼뜨린다.
매일매일 행복해! <클루리스> ‘세어’
」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샤넬 샹스 오 후레쉬 오 드 빠르펭 50ml 17만9천원 부드러운 재스민과 신선한 시트러스가 어우러져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잔향을 남기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청량하고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프레쉬 릴리 자스민 오 드 퍼퓸 30ml 8만2천원대 몽환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재스민 향이 시트러스와 어우러져 드넓은 정원을 거니는 듯한 프레시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아쿠아디파르마 자페라노 100ml 36만원 따뜻하면서도 화려한 깊이감이 매력적인 사프란을 시작으로 통카 빈, 우디 앰버가 섞여 부드럽고 페미닌한 매력을 뽐낸다.
Credit
- Editor 김민지
- photo by 이호현
- assistant 강다솔
- art designer 장석영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