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뷰를 볼 수 있는 자연 속 카페 ‘산아래’. 가을에 가면 단풍 풍경을 불 수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제격이다. 카페 뒤편에는 야외 테라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시원한 계곡물 소리를 들으면서 힐링하기 딱 좋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
동화 속에 나올법한 비주얼의 이천 카페 ‘티하우스에덴’.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 근방에 있어서 함께 들리기 좋다. 식물원 컨셉으로 푸릇푸릇한 정원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 티 소믈리에가 직접 우리는 프리미엄 홍차도 맛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자연의 고요함과 낙원에 온 듯한 힐링을 경험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길!
초록초록하고 힙한 분위기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인천에 위치한 ‘그리너리하우스’. 브런치는 물론 수제 바스크 치즈케이크, 그리너리 나무 케이크, 아보카도 케이크 등 이색적인 디저트를 만나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입구 쪽 거울 포토존에서 인생샷 건지는 것도 잊지 말기!
파란 하늘 아래 한적한 숲속에 위치한 부산 카페 유르트. 차 한 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딱 적합한 곳이다. 카페 뒤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모래 놀이터부터 야외 테라스까지 모두를 위한 힐링 공간을 마련하는 카페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