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침투한 유니폼! 요즘 트렌드 블록 코어 패션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일상에 침투한 유니폼! 요즘 트렌드 블록 코어 패션 5

뉴진스·르세라핌 등 아이돌이 사랑하는 유니폼 패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9.19
 
 
‘블록코어 패션’을 아시나요? 바로 축구, 야구, 농구 등의 스포츠 유니폼을 일상에서 입는 트렌드입니다. 뉴진스의 하입보이 뮤직비디오부터 이 유니폼 패션은 심심치 않게 아이돌 의상에서 보였죠. 오늘은 블록코어 룩을 선보인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보겠습니다.
 
 

한소희

초록색의 져지 탑을 헤드폰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한소희. 큼지막한 오버사이즈 제품을 입어 제대로 스포티한 무드를 살렸네요. 그녀가 착용한 제품은 국내브랜드 라라폭스의 제품으로 10만원대.
 
 

김채원

귀여운 샤넬 로고의 비니에 오버사이즈 트랙 탑을 매치한 김채원. 작은 체구에 큼지막한 트랙 탑이 힙하면서 귀여워요. 그녀가 입은 제품은 1993스튜디오 8만원대.
 
 

뉴진스

하입보이 뮤직비디오부터 등장과 함께 블록코어 패션을 밀었던 청량 보스 뉴진스. 아직까지도 무대의상으로 여러가지 디자인의 스포츠 유니폼을 선보이고 있어요.
 
 

슈프림의 블랙 컬러 져지 탑을 입은 키. 져지 탑을 입을 땐 아예 큼지막한 오버핏을 입는 걸 추천드려요. 하의로는 역시 오버사이즈의 카코팬츠나 와이드 팬츠가 잘 어울려요.
 
 

박나언

스포티한 스웻셔츠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박나언.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링이에요. 그녀가 착용한 제품은 ames. 6만원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