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원하는 피부 표현은 베이스로부터! 신상 베이스 14
반들반들 윤이 나는 피부냐, 솜털처럼 뽀송한 새틴 피부냐? 톤그로 걱정 없이 원하는 피부 질감과 표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올 시즌 신상 베이스 열전.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실종된 피붓빛을 찾아줄 광채 메이커
」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세련된 광채를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촉촉하게 발리는 편안한 느낌이 압권이고, 크리미한 질감이 피부에 착 붙어 하루 종일 빛나는 결광 피부가 유지된다.
「
결·톤 정리, 선케어를 한 번에 끝내고 싶다면
」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더하는 ‘물착광’ 파운데이션. 젤리 텍스처로 피부에 달라붙고 피부 결을 매끈, 촉촉하게 다듬어준다.
「
대왕모공 순삭을 원한다면
」

모공 프라이머 역할까지 해내는 베이스. 과다 유분감을 조절해주면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처음 메이크업한 그대로 화사한 톤을 유지해준다. 핑크빛 베이스라 톤 업 효과를 갖췄다.
「
쩍쩍 갈라지는 악건성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

이렇게나 촉촉하다고? 피부를 가장 편안하고 땅기지 않게 하는 베이스로 킹정~. 밤 제형의 베이스라 커버력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얼룩덜룩하고 그늘진 얼굴을 톤 보정해주는 정도로 마무리된다. 제형 특성상 손으로 쓱쓱 바르는 것보단 브러시로 얇게 도포하는 방법을 추천.
「
자르르한 윤기를 찾고 싶다면
」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윤기 나는 피니시 완성! 마치 스킨케어 한 듯 피부 속부터 촉촉한 빛이 배어 나오는 일명 #세럼광을 표현할 수 있다.
「
고급진 광채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

후덜덜한 가격대지만 모공 자국과 트러블 자국, 붉은 기를 완벽에 가깝게 커버해주는 리퀴드 파데.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가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로 실키하고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오후까지 칙칙해지는 법 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민낯도 부끄럽지 않은 잡티 제로의 쌩얼파라면
」

무기 자차와 유기 자차의 장점을 모은 혼합 자차 타입의 핑크빛 톤 업 크림. 평소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는 파데프리파라면 이 제품 하나로 베이스 단계 올킬 쌉가능~. 과한 핑크빛이 아니라서 어둡고 탁한 피부에도 톤그로 없이 자연스럽게 보정이 가능하다.
「
노란 기를 중화시킬 수 있는 톤 업CC를 찾는다면
」

노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파스텔 보랏빛의 CC 크림. 누렇게 뜬 피부색은 환하게 보정하지만 커버력은 거의 없는 편이라 다크 스폿이나 트러블 흔적 등이 신경 쓰인다면 가벼운 컨실러와 함께 바르는게 좋다.
「
페이셜 스파를 받은 직후의 듀이 스킨을 원한다면
」

고순도의 피시 콜라겐과 비타민 3종을 담은 텍스처 덕분에 피부 속부터 수분이 촉촉하게 차오른 듯한 윤기를 선사한다. 베이스 제품 특유의 텁텁한 느낌이 없어 피부가 오랫동안 편안하다.
「
높은 커버력의 BB를 찾는다면
」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인 BB크림의 하이 커버리지 버전. 발림성과 커버력을 더 높인 제품답게 피부 톤과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해준다.
「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 결이라면
」

잔주름과 모공 자국 등으로 굴곡져 보이는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수분 베이스 프라이머. 땀과 유분기를 흡착하는 파우더와 매티파잉 펩타이드가 산유국 수준의 기름기를 싹 잡아주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고 편안하다.
「
본투비 자연산 로지빛 혈색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

촉촉한 수분 크림처럼 발리면서 피부를 은은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장밋빛으로 한 톤 업시키는 베이스. 핑크빛 포뮬러로 잡티 커버보다는 피부 톤을 밝혀주는 효과가 더 크다. SPF 20의 자외선 차단력까지 갖춰 데일리 베이스로 활용하기에 제격일 듯!
「
밋밋 그 자체인 2D 얼굴에 입체적인 3D 효과를 부여하고 싶다면
」

윤기라곤 1도 없는 피부에 환한 빛을 더해줄 베이스용 프라이머. 미세하게 정제된 펄이 얼굴에 닿는 빛을 반사해 피부에 광채를 더한다.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거나 전 단계에 바르면 밋밋하게 보이던 평면적인 얼굴 윤곽에 입체감을 부여한다.
「
흙빛 안색에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

은은한 진줏빛 애프리콧 컬러가 얼룩진 피부 톤을 잡아주면서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식물성 왁스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가벼운 포뮬러로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해 인위적이지 않은, 리얼 내 피부 같은 매끈한 피부 결과 톤을 연출해준다.
Credit
- editor 정우진
- photo by 이호현
- art designer 김지은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