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무빙> 배우들의 놀라운 과거?! (feat. 도전 골든벨)

역시 될놈될인가?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9.06
 
 

고윤정

고윤정은 ‘대학 내일’ 표지 모델 출신이다?
<환혼2>에 이어 이번 작품 <무빙>까지! 나날이 주가 상승 중인 배우 고윤정은 한 잡지 덕분에 데뷔에 성공했다. 같은 학교 사진과 언니의 권유로 '대학 내일' 표지 모델에 지원했던 그녀는 단번에 합격했고, 덕분에 매니지먼트의 연락을 받을 수 있었다고. 사실 고윤정 외에도 ‘대학 내일’ 표지 모델 출신 셀럽들이 더러 있는데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 <셀러브리티> 박규영이 대표적이다.
 
 

이정하

'봉석'이는 <도전 골든벨>에 3번 출연했다?
<무빙>에서 30kg 증량으로 투 머치 귀여움을 뿜뿜한 '봉석' 역의 이정하는 <도전 골든벨>과 인연이 깊은 스타이다. 고교 시절, '이관민'이란 본명으로 용인 성지고 편에 출연했던 그. 방영 당시 '박보검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기 때문일까? 그는 '왕중왕 편', '900회 특집 최강자전'에도 출연했다.
 
 

손보승

정육점 아들이 '이경실 아들'이었다고?
'이경실 아들'이란 수식어를 탈피, 점차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손보승은 <무빙>에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장애를 가진 정육점 아들 역할로 얼굴을 비춘 그는 대사가 많지는 않았지만, 결코 작지 않은 존재감을 뿜어냈다. 한편 손보승은 지난 2021년 혼전임신으로 결혼해 23살의 나이에 득남을 한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럽 / Disney Plus Korea SNS / 마다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