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젠지들 마음 사로잡는 신당동 달콤 맛집 지도

떡볶이 아닌 디저트 극락으로 변한 신당동 다시 보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8.16
 
 

링링

공주 드레스같은 디자인 케이크와 수제 젤리 탄산소다에 갖가지 생크림과 체리 곁들인 배운 분의 디저트숍 링링. 큐트하고 살짝 다크 한 매장 안은 감성에 자극받은 소녀들로 항상 가득하다. 사진 박제 부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품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중독적인 젤리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예쁜 케이크들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예약제로 진행되니 참고할 것.
 
 

예삐 케이크

케이크 안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도 웃음 버튼 되는 주문 제작 케이크 장인 예삐 케이크. 귀여운 짱구와 루피 시리즈, 브라이덜 샤워 필수템 티아라 시리즈 등 베스트셀러가 다양한 데서 금손 사장님의 특출난 재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곳의 매력은 스피드와 센스라는 리뷰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이유 중에 하나다.
 
 

카페 홉슈

겉바속촉의 끝판왕 홉슈와 크로아슈. 자동으로 아메리카노 부르는 달콤함과 바삭함의 향연을 느끼려면 카페 홉슈로 가자. 순수 우유로 만들다 보니 부드러움과 우유 풍미가 남다르다.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는 고객도 많다. 에그타르트 향이 날 때는 저항 없이 들어가 먹게 될 만큼 디저트 맛도리이니, 떡볶이로만 너무 위장을 가득 채우진 않는 게 좋다.
 
 

카페 메나

포켓몬, 호빵맨, 산리오 캐릭터까지 폼 미친 마카롱의 성지 카페 메나. 원래 달달구리 박사학위 있는 것 같은 복숭아 케이크나 당근 케이크 등 기본 베이커리류도 다 맛이 있는데 눈길 사로잡는 마카롱 덕분에 과잉섭취를 부르는 곳. 귀여운 것, 달콤한 것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Credit

  • 글 오르미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업체별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