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놀면 뭐하니?〉 방송 이후 방문자가 급증한 미주의 SNS. 그의 대만 여행 게시물 가운데 수영장 사진을 두고 열린 보정 논란 때문이다. 비키니 차림의 미주 뒤로 보이는 건물들이 휘어 있었던 것. 멤버들은 팔뚝 줄이려다 건물이 휘었다, 입을 넣으려다 건물이 튀어나왔다 등의 의혹을 제기했고 미주는 절대 아니라고 부인했다.
밤의 해변에서 모래놀이를 하는 게 이렇게 힙할 일? 화사의 최근 게시물 얘기다. 브라톱에 수영팬츠를 입고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모래성 만들기에 심취한 사진 여러 장. 몇 주 전에 올린 또 다른 게시물에 김완선, 보아, 엄정화가 진심으로 부러움을 표했다. 화사와 댄서팀과 함께 이효리가 물놀이를 즐기고 있기 때문. 제주에서 만나 실컷 물놀이를 즐긴 두 사람, 이 조합은 언제나 옳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이탈리아 사투르니아 천연 온천을 찾은 박나래 모녀. 독특한 비키니 패션부터 시선을 모은 박나래는 K-개그우먼의 위상을 드높이며 멋진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 바위 벽을 양손으로 짚고 뒤돌아보며 치명적 뒤태를 뽐내는가 하면 옆으로 누워 한쪽 다리를 번쩍 들어올리는 필살기까지 선보인 것. 해외 여행에서 잊지 못할 사진을 남기고 싶나? 그렇다면 박나래처럼 패션은 대담하게, 포즈는 화끈하게!
한동안 골프 라운딩 게시물이 많던 손담비의 SNS. 발리 여행 이후 시원한 물놀이 사진이 많아졌다. 이규혁과 함께 밤 수영장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사진도 화제. 손담비의 SNS를 보고 있으면 하고 싶어지는 것들. 연애, 수영, 그리고 복근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