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y Fit Face
」
1 fmgt 잉크래스팅 스틱 프라이머 1만8천원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고 깔끔하게 피부 결을 실키하게 정돈할 수 있는 고체형 프라이머.
#초크초크넘예피니셔
2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프렙 앤 셋 글로우 미스트 6만4천원대 습기를 막아주는 포뮬러 덕에 메이크업 중간중간 뿌려주면 베이스가 착붙되는 효과가 있다. 픽싱력이 긴 편이고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는다.
#투머치매트가부담된다면
3 구찌 뷰티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마티피앙 9만1천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며 잔주름과 모공 커버까지 해내는 띵템. 다음 단계 베이스가 들뜨지 않아 피부 화장이 얇고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노답피부문단속_최종본
4 에르메스 뷰티 플랭 에르 레디언트 매트 파우더 01 누아쥬 14만원 입자가 워낙 가벼워 피부에 뭔가를 덧바른다는 느낌보다는 마무리감만 보송하게 연출할 수 있어 요즘 같은 덥습한 날씨에 제격이다.
#소공녀가되고싶은지성러라면
5 닥터자르트 포어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3만7천원 나비존 부근의 대왕 모공 때문에 베이스가 늘 지저분하게 발렸다면 강추. 모공 흔적을 커버해 피부 결이 전반적으로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네버스톱기름기와세굿바
6 퍼셀 24/7 초유 포어 디펜스 앰플 3만원대 세안 후 첫 단계는 물론 수시로 피부에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모공 앰풀. 덥습한 계절에 쉽게 늘어지는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준다.
Smoothing Hair
」
1 미쟝센 퍼펙트 워터리 세럼 1만원대 끈적임 없이 모발을 가라앉혀주는 에센스. 가벼운 수분 세럼을 연상시키는 제형이라 많은 양을 발라도 머리가 처지거나 무거워지는 느낌이 전혀 없다.
#억세고굵은모발이고민이라면
2 아베다 스무드 인퓨전™ 히트 스타일링 크림 3만9천원대 심한 곱슬머리를 위한 컨디셔닝 크림. 파자마씨 추출물이 들어간 식물성 혼합물과 타마누 오일 성분을 담아 구불거리는 잔머리도 잠재워준다.
#축축처지는모근저격수
3 오리베 런-쓰루 디탱글링 샴푸 6만3천원 시어버터 성분과 비타민 E, 아미노산이 풍부한 홍조 추출물이 모발 한 올 한 올에 수분을 공급하고 큐티클을 채워 윤기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어나더레벨의스무-th
4 다비네스 러브 스무딩 퍼펙터 5만원대 곱슬거리는 모발 타입을 위한 크리미한 텍스처의 헤어 세럼. 타월로 물기를 제거한 뒤 모발에 골고루 바르고 건조시키면 머리카락을 차분하게 정돈할 수 있다.
#항시붕떠있는수세미모발이라면
5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프리셔스 헤어 케어 오일 13만8천원 젖은 모발이나 건조된 모발에 중간부터 끝까지 바르면 머리카락에 미세한 막을 만들어 부풀어 오르는 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잔머리순삭템
6 모로칸오일 스무딩로션 1만5천원 부슬부슬 날리는 잔머리 저격템. 머리를 건조시킬 때 사용하면 모발의 자연 광택을 복원해 모발을 윤기나게 하고 가벼운 홀딩력까지 갖춰 정전기나 엉킴까지 방지한다.
#파국모발환생가즈아
7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헤어에센스 2만2천원 모태 손상모도 자르르한 머릿결로 복구 쌉가능! 무려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실크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채워준다.
#급속수분충전템
8 러쉬 르네 스 시어 수플레 5만9천원 바닐라와 통카의 달콤하고 풍성한 향이 매력적인 고체 타입 헤어 오일. 시어버터가 42%나 들어 있어 수분 보호막으로 감싼 것처럼 머릿결에 윤기가 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