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인싸 운동 러버들의 근본 페스티벌, <시포레 2023>의 열기 넘쳤던 현장
하루 종일 운동을 즐기며 에너지를 업시킬 수 있는 ‘시티포레스티벌 2023’의 기분 좋은 바이브가 가득했던 현장을 공개한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리액트 존에서 운동 중인 참가자들.
「
지난 5월 20일 한강 노들섬이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로 북적였다. HLL이 주최하는 워크아웃 페스티벌 ‘시티포레스티벌 2023’(이하 시포레)이 열렸기 때문. 팬데믹을 겪으며 야외 활동의 소중함을 깨달았기 때문일까? 올해 6회째를 맞은 시포레는 역대급으로 뜨거운 열기와 호응을 일으켰다. 얼리버드 티켓은 5일 만에 매진됐고, 행사 한 시간 전부터 오픈런이 이어졌을 정도. 리액트 존인 노들섬의 넓은 잔디 마당을 포함한 4개 스테이지에서 총 23개의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초보도 따라 할 수 있는 요가, 발레핏, 다이어트 댄스는 물론 팀 트레이닝, 점핑 머신 같은 고강도 프로그램도 마련해 각자 레벨에 맞게 운동을 즐길 수 있었다. 그중에서도 올해 테마인 리믹스(re-mix) 콘셉트로 구성한 비어×요가, 레슬링×크로스핏, 다이어트 댄스×명상 요가 같은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많은 인기를 얻었다. 텐션 업! 에너지 업!
」
에너지 넘쳤던 장은실 선수의 레슬링x크로스핏 클래스.

이른 아침을 열어준 강하나 강사.

흥둥이의 다이어트 댄스는 메인 스테이지의 대미를 장식했다.

무알코올 맥주와 함께한 비어x요가의 인기는 날씨만큼 뜨거웠다.
「
티켓을 끊고 다채로운 브랜드 샘플이 들어 있는 굿즈 백을 받고 들어서자 브랜드 부스들이 펼쳐져 있었다. 겐조 퍼퓸, 롯데웰푸드 ZERO, 마이클 코어스, 빌리프, 에스투파, 에이와, 엠퀴리, 오프로드, 유니레버 바세린, 잇츠미, 제주 삼다수, 지방시 뷰티, 티즐, 포스트에세이, 폭스바겐, 피키 다이어트, 헤이뉴스, HLL, SLL 총 19개의 부스에서 각종 이벤트가 열렸다. 테니스 코트 모티프가 인상적이었던 폭스바겐, 청량감 넘치는 음료를 맛볼 수 있었던 티즐, 인생 4컷 부스를 설치한 헤이뉴스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참가자들은 운동 클래스와는 또 다른 재미를 누렸다. SLL은 웹 예능 <헌팅걸> 팀과 함께 헌팅 포차를 열었고, 러너블은 인기 유튜버 미란다 TV의 연애 고민 상담 클래스와 함께 러닝 프로그램을 진행해 체험의 폭을 넓혔다. 덕분에 1200명의 유료 참가자와 1000명의 초청자는 물론 일반 고객까지 총 3000명이 넘는 인원이 현장을 방문해 역대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운동하지 않는 시간도 짜릿해
」「
유니레버 바세린과 함께 ‘해’ 보세요
」
귀여운 해 모티프 벌룬과 대형 트램펄린이 인상적인 유니레버 바세린 부스.

윤성빈 선수가 방문해 이벤트를 체험하고 있다.

서전트 점프를 체험하는 참가자들.
Credit
- editor 김지후(미디어랩)
- photographer 이신재 김지훈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