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가 ‘꽉 채운 사월’이라고 덧붙인 지난 4월 30일의 게시물. 해외 식료품점에서 음료를 고르는 신민아의 사진 다음으로 해변에서 기분 좋게 춤을 추는 짧은 영상이 이어진다. 그로부터 몇 주가 흘러 5월 17일, 김우빈이 올린 게시물. 휴양지의 야외 레스토랑에서 핸드폰으로 누군가를 찍고 있(는 모습을 누군가가 또 찍고 있)는 사진이다. 그 누군가는 아마도 신민아. 두 사람은 지난달 공항에서 함께 포착됐다.
지난해 6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의 열애를 인정한 하니. 당시 2022년 새해를 맞아 한라산을 함께 올라 서로를 찍어 준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지난 3월, 드디어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린 하니. 인생네컷 사진을 올렸는데, 무려 게스트가 아버지(!)다.
최근 자필 편지를 통해 가을에 예정된 결혼 소식을 전한 윤 박. 편지에서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다는 예비 신부는 모델 김수빈이다. 결혼 발표 후 두 사람이 지난 해 5월, 하루 차로 올린 도봉산 등산 사진이 주목 받았다. 완전 세뚜세뚜~
“묵묵하게 매일매일 아름다운 것들을 창작해 가는 당신을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보고있으면 행복해지는 김나영 마이큐 커플. 얼마 전 마이큐의 개인전에서 꼭 끌어안은 사진으로 부러움을 사더니, 이번엔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함께 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