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컴백! 나영석도 도전한 세븐틴 챌린지의 정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역대급 컴백! 나영석도 도전한 세븐틴 챌린지의 정체

극악의 난이도! 세븐틴 ‘손오공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셀럽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5.02
역대급 퍼포먼스, 역대급 노래로 컴백한 세븐틴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달 24일 발매된 세븐틴의 미니 10집 'FML'의 초동 판매량은 455만 214장. 즉, 세븐틴이 K팝 음반 역대 초동 판매량 최고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이러한 인기의 중심에는 극악의 난이도로 화제가 된 안무 챌린지가 있다고 하는데...  
 

리정

신드롬을 일으켰던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주목을 받은 뒤, 최근엔 〈혜미리예채파〉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리정’은 댄서답게 손오공 댄스 챌린지를 완벽 소화했다. 영상에서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리정의 갓벽한 댄스와 챌린지 마지막 구간 속 매너 다리를 한 도겸의 배려가 돋보인다.
 
 

나영석 PD

손오공 댄스 챌린지에 등장한 의외의 인물! 바로 나영석 PD이다. 세븐틴 멤버들 사이 당당히 센터를 차지하고 있는 나영석 PD는 대단한 댄스 감각(?)을 자랑했는데... 팬들은 ‘이거 딱 봐도 배속 돌린 것 같은데...’라 추측하며 그를 응원했다. 한편 이 댄스 챌린지는 다가오는 5월 5일 유튜브에서 공개 예정인 〈출장 십오야 세븐틴 편〉으로 인해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몬스타엑스 형원

화려한 비주얼과 수려한 입담으로 유튜브 방송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조회 수 1500만 회를 기록한 몬스타엑스 ‘형원’도 손오공 댄스 챌린지에 도전했다. 팬들 사이에서 ‘관상에 춤이 1도 없어 보이는데 춤 잘 추는 남자 아이돌’로 언급될 만큼 의외의 춤멤인 형원은 어렵지 않은 듯 춤을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