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는 심장과 연결된 부위.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박수가 증가하는데, 이때 오른 열이 머리로 올라와 이마에 뾰루지가 생기기 쉽다고. 앞머리가 이마 트러블의 주범인 이유는 바로 이마 열이 가라앉는 것을 방해하고, 먼지 묻은 기름진 머리카락이 계속 트러블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2 NOSE
코 주변에 나는 뾰루지는 속이 더부룩하고, 자주 체하는 등 전반적인 소화 기능이 떨어졌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 신경이 모여 있는 코 주변 뾰루지를 함부로 짜면 자칫 안면 마비 등 더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3 CHEEKS
화나면 볼 빨개지는 사람 손! 볼은 얼굴에서 지방이 가장 많은 부위라 원래 여드름이 잘 생기지만, 이마와 마찬가지로 감정 기복으로 인해 얼굴에 열이 자주 나는 것이 트러블의 원인일 수 있다.
4 EARS & UNDER CHIN
장 트러블러에게는 변비나 설사 등 화장실 고민과 함께 귀 뒤나 턱 라인의 트러블이 찾아올 수도! 대장에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반신욕이나 족욕으로 배를 따뜻하게 유지하자.
5 MOUTH & CHIN
생리전증후군으로 입가나 턱에 생기는 트러블은 국룰! 자궁이나 신장 상태가 좋지 않거나, 호르몬의 영향을 받을 때는 특히 하관에 뾰루지가 집중적으로 등장한다. 턱 림프절과 가까운 위치로, 피부 속에서 단단하게 곪기 쉬워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이 좋다.

베이스 컬러를 무려 3가지나 담았다고? 가장 밝은 핑크 톤과 옐로 톤을 믹스해 얼굴 전체에 베이스로 바르고, 중심에 있는 태닝 컬러로 음영을 만들어 컨투어링하면 얼굴의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아침부터 밤까지 기름 한 방울도 허용하지 않는 보송 피부를 위한 치트키. 고운 입자 덕분에 뚜껑을 열 때마다 먼지 바람이 불지만, 안 바른 듯 가볍게 피부에 안착해 베이스를 꽉 잡아주니 노 프라블럼이다!

매년 여름마다 재출시되는 청량 갑 쿨링 수분 파우더. 다크닝 없이 뽀얀 피부를 오래 유지해주는 투명한 라벤더 컬러로,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가 유분만 쏙 흡수해 건조하지도 번들거리지도 않는 새틴 피부를 연출한다.

점심 전부터 개기름이 올라오는 유분 한도 초과 극지성 피부에도 끄떡없는 초강력 베이스 완성! 미네랄 파우더 입자에 카카오씨버터,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 스킨케어 성분을 코팅해
들뜸은 확 줄였다.

카메라 필터 필요 없어! 아주 미세한 나노 입자 파우더가 모공은 가리고 번들거림은 싹 잡아 블러 처리한 듯 뽀송한 피부를 완성한다.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리기 때문에 양 조절이 어렵지 않아 파우더 사용이 어려운 뷰티 뉴비에게도 추천.


오휘

설화수

더 사가 오브 수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숨37°

갓세븐 제이비
」
세븐틴 정한
」
갓세븐 뱀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 방탄소년단 지민
」

트레저 하루토
」
NCT 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