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면으로 치면 5인분? 어마어마한 모발량을 자랑하는 안유진. 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자신의 머리숱이 점점 더 늘어나는 것 같다며 당혹스러움을 비추기도 했다. 그래도 풍성한 머리숱 덕에 웨이브 스타일을 했을 때 우아한 느낌이 배가 되니 그녀의 매력 포인트임은 분명하다.
춤출 때마다 아름답게 흩날리는 머리카락 때문에 머리카락에도 자아가 있다는(?) 오해를 받았던 카리나. 머리숱도 많지만 기장도 길어서 머리를 묶으려면 큰 사이즈의 집게 핀으로 힘겹게 묶일 정도다. 고급스럽게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무대마다 레전드 영상을 갱신 중~.
얼굴도 작은데 머리숱까지 많으면 반칙 아닌가요? 풍성한 머리숱으로 유명한 또 한 명의 셀럽은 바로 김태리. 한 인터뷰에서 그녀의 머리숱을 부러워하는 사람이 많다는 질문에 오히려 처치 곤란이라며 나눠드리고 싶을 정도라고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의 시그니처 단발 스타일도 이 풍성한 머리숱 덕을 톡톡히 봤다. 머리숱이 많아야 무게감 있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완성되기 쉬우니까!
수지의 청순미를 책임지는 건 바로 머리숱? 아이돌 시절부터 외모만큼이나 주목받았던 것은 그녀의 헤어스타일이었다. 머리숱이 많은 덕에 앞머리를 쓸어 넘길 때 청순미가 뿜어나오면서 수지만의 고혹적인 아우라가 만들어지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