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 관리 필수템은 ‘이것’! 지압 슬리퍼를 사랑한 셀럽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부기 관리 필수템은 ‘이것’! 지압 슬리퍼를 사랑한 셀럽 3

신예은∙서인국∙아이린의 필수템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21

신예은

“연진아, 슬리퍼 멋지다~” 〈더 글로리〉에서 리얼한 악역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배우 신예은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의외의 최애 신발(?)을 공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열애사〉 홍보차 프로그램에 출연한 신예은은 지압 슬리퍼를 신고 촬영장으로 향하는 모습을 선보였는데, 그녀는 “부기를 빼고자 평소에도 자주 신는다”고 고백했다.
 
 

서인국

“남자 배우들도 지압 슬리퍼에 폴 인 러브?” 과거, 드라마 〈쇼핑왕 루이〉 촬영 중 쉬는 시간 사진을 공개했던 서인국! 주목해야 할 건 그의 신발이다. 사진 속에서 서인국은 부기 관리를 위해 지압 슬리퍼를 신은 모습이다. 한편 서인국은 〈응답하라 1997〉을 촬영할 당시에도 부기를 빼기 위해 35도가 넘는 폭염 속에서 패딩을 3겹이나 겹쳐 입었던 부기 해결 마스터!
 
 

아이린

“지압 슬리퍼 유행의 시작은 아이린?”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남다른 지압 슬리퍼 사랑을 방송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아는 형님〉에 출연 당시 “멤버들에게 지압 슬리퍼를 유행시켰다”고 고백한 그녀는 “내가 느끼기엔 지압 슬리퍼를 착용하면 다리가 덜 붓는다”며 지압 슬리퍼의 효능을 예찬했다. 한편 방송 이후 그녀가 애용하는 지압 슬리퍼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기도 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