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BTS 지민∙엑소 카이∙샤이니 온유∙황민현 솔로 전쟁

대어들이 출몰하는 3월 심장 어택 준비 완료?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3.08

BTS 지민

BTS 지민이 3월 24일 첫 솔로 'FACE’를 발매를 앞두고 화제다. 2018년 사운드 클라우드에 공개했던 첫 자작곡 ‘약속’이 7일 오전 전 세계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고, 2020년의 'Christmas Love’까지 17개국 '톱 송' 차트 1위에 차지한 것. 활동 전부터 지민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EXO 카이

엑소 카이도 13일 ‘Rover’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자신을 속박하는 시선을 벗고 자유롭게 살아가는 ‘방랑자’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날개를 오브제로 한 사전 컨셉 포토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예술 춤선 자랑하는 믿듣보 퍼포먼스 또한 기대 포인트 중 하나. 4월 초 팬미팅과 함께 완전체로 모일 엑소 활동까지 화제성을 쭉 이어갈 예정이다.
 
 

샤이니 온유

온유도 첫 정규 앨범 ‘Circle을 6일 공개했다. 이번엔 공개 전 3일간 첫 솔로 콘서트로 활동의 문을 열었다, 10곡 전체에 온유만의 청량함으로 가득한 힐링 송인 것이 특징. 온유 이번 활동 또한 샤이니 완전체로 컴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데뷔 15주년 및 군 복무를 마친 태민이 합류한 앨범이어서 더욱 기대가 크다.
 
 

황민현

연기와 예능으로 종횡무진해온 황민현도 솔로 데뷔 미니 1집 ‘Truth or Lie’를 발표하며 본격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감성적인 보이스와 치명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벽히 소화했다. 그 결과 3월 첫 주 한터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12년 차 경력직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기도 했다.

Credit

  • 글 오르미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렙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