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립부심 높이고 싶다면 주목! 2023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무엇?
립부심 높이고 싶다면 주목! 마스크 속 꽁꽁 숨겼던 입술을 제대로 꾸며줄 2023 립 메이크업 트렌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블러 필터를 씌운 듯 매끈한 벨벳 립을 완성하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소프트한 컬러감에 집중한 뉴 컬러 중 언드레스드는 세련된 로즈 브라운 컬러로 어떤 피부 톤이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식사 후에도, 키스 후에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립 컬러! 페인트처럼 입술에 착 붙어 손가락으로 문질러도 묻어나지도 않는다. 아주 얇게 밀착되어 마치 맨 입술처럼 가벼운 느낌.

벽돌에 버건디 잉크를 섞은 듯한 딥한 크림슨 컬러로, 쿨 톤을 위한 브릭 컬러 그 자체~. 브러시나 손으로 덜어 톡톡 두드리며 발색하면 데일리 웬즈데이 메이크업 완성이다.

입술을 2배 도톰하게 만드는 플럼핑 글로스. 무거운 느낌 없이 반짝이는 오버 립 연출 SSAP파서블! 단독으로 발라도 강렬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마스크 해제와 함께 떡상한 대표 주자.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는 젤리 제형으로 출시와 동시에 수분광 립 계보에서 원톱에 올라섰다. 채도가 높지 않고 맑은 8가지 컬러는 모두 틴트와 동일한 컬러로 착색된다.

영원한 아름다움의 상징인 오키드를 표현한 레드 오키드 컬렉션. 강렬한 정석 레드 컬러인 레드 파이어 스타는 벨벳 메탈 피니시로 약간의 광택감과 함께 마무리돼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했다.

어떤 느낌으로든 변주될 수 있는 다양성을 가진 누드 컬러를 케이스에 녹인 리미티드 에디션. 일명 ‘빨간 약’이 떠오르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스파이키 누드는 입술 위에서 자연스럽게 톤 다운이 된다.

얇은 피그먼트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캐시미어 텍스처를 자랑하는 매트 립. 봄을 가장 먼저 맞이하는 매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브릭 오렌지 컬러는 웜 톤 MLBB 립으로 강력 추천!

채도가 높아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정석 레드 립. 쫀쫀한 글로시 텍스처로 촉촉하게 발리면서 지속력 역시 어나더 레벨.

누드 톤 립 아이템 중 가장 초크초크한 발림성을 갖춘 크림 타입. 탱글하면서도 크리미한 누드 립을 연출한다.

립밤인 듯 글로스인 듯 투명한 유리알 광택에 선명한 컬러감까지 더한 컬러 립밤으로 레이어링할수록 컬러가 진하게 올라와 립스틱처럼 활용할 수 있다.

미끄러지듯 발리는 스무딩 텍스처의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한국인에게 찰떡인 누드 톤 7컬러가 출시됐다. 벨벳 텍스처지만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편.
Credit
- Editor 하제경
- photo by 이호현(메인)/권석준(제품)
- advice 이성욱(맥 코리아 내셔널 아티스트 과장)/ 박가나(어뮤즈 제품 마케팅팀)
- assistant 강다솔/ 변민진
- art designer 진남혁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