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팔로우 각? 인스타 피드 예쁘다고 소문난 연예인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당장 팔로우 각? 인스타 피드 예쁘다고 소문난 연예인 4

갬성 뿜뿜! 김도연·연준·허윤진·재현으로 본 피드 꾸미는 법.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06

김도연

독보적인 인스타 갬성을 가득 느끼고 싶다면 김도연의 SNS 피드를 참고할 것. 핸드폰, 필름 등 다양한 카메라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무드에 따라 가지각색 필터를 적용해 사진을 더욱 무드 있게 표현하기 때문이다. 가끔 올리는 공간, 오브제, 음식 사진까지 갓벽 그 자체라 거를 타선이 없을 정도! 여기에 그녀의 센스 만점 사복 패션까지 확인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만점이라고 한다.
 
 

연준

영한데 트렌디하다고 소문난 연준의 인스타 계정은 개설한 지 1년 만에 팔로워 수 1,2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요즘 핫한 셀럽 계정이다. 그는 셀카보단 상대방이 찍어준 사진을 주로 올리는데, 커뮤니티에선 연준의 포즈는 물론 찍어주는 사람까지 잘 찍어서 사진 볼 맛이 난다는 반응이 대다수! 거기에 힙한 사복 패션과 청량한 무드까지 가득 느낄 수 있어 이상적인 아이돌 피드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다.
 
 

허윤진

인스타 ID부터 피드에 있는 사진까지 인싸 재질이 철철 넘치는 르세라핌의 허윤진. MZ 세대의 떠오르는 핫~걸답게 항공 샷부터 거울, 캠코더, 카메라 화면 캡처 등 요즘 유행하는 사진을 올려 ‘셀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심지어 직접 꾸민 사진을 업로드 했는데, 실제 필터 같아 인터넷에 허윤진 사진 필더 정보에 관한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고! 근데 힙하고 귀여운 감성을 피드에 풀 패키지로 챙겼으니 젠지들의원픽을 받을 만한 하네~.
 
 

재현

SNS 피드가 예쁜 남돌의 대표 주자로 알려진 NCT 재현. 까리한 외모에 여심 저격하는 패션 센스까지 갖췄는데 사진까지 잘 찍는 완벽남이라, 그가 SNS에 올리는 사진은 죄다 남친짤이 된다는 후문! 이 때문에 그의 SNS는 팬과 일반인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한다. 인스타에 훈남 st의 사진을 가득 남기고 싶다면, 재현의 피드를 확인하여 손민수 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