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부족해? ‘서진이네’ 어벤져스 4인방 매력 탐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2% 부족해? ‘서진이네’ 어벤져스 4인방 매력 탐구

정이사님부터 김인턴까지 각양각색 직원들과 함께하는 서진 사장님은 행복한 사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06

이서진 #사장

@tvn_joy
윤식당에서 서진이네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수익이 왕이다”를 외치는 자본주의 이사장님. 손님이 많을수록 깊게 파인 보조개를 자랑한다. 그에게는 무적의? 직원 4인방이 있어 두려울 게 없다고!
 
 

정유미 #이사

@tvn_joy
서진이네 유일한 홍일점 정유미. 이사를 맡으며 연하 남직원  3명과의 완벽한 케미를 뽐낸다. 김밥 지옥 속에서도 차분하게 미션을 완료해 나가는 이사님의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해보자.  
 
 

박서준 #부장

@tvn_joy
“내가 알던 형이 사장님이 되었어요.” 를 외친 박서준은 한층 예민해진 이사장님 눈치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인턴 동생들 사이에서 부장님 역할을 맡았다. 김밥 장인 정유미를 위한 다정한 멘탈 케어까지. 그는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부장님!  
 
 

최우식 #경력직인턴

@tvn_joy
윤스테이 막내였던 최우식은 경력직 인턴으로 자리 잡았다. 서글서글한 성격 탓에 친화력 갑인 그는 이번 서진이네 이후로는 정규직이 될 수 있을지가 화두다. 멍뭉미 넘치는 최인턴의 매력의 끝은 아무도 모른다고~  
 
 

뷔 #신입인턴

@tvn_joy
신입 인턴으로 합류해 화제인 뉴페이스 뷔. 막내 인턴으로 엉뚱하지만,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며 마음만은 이미 쉐프의 자리에 앉아있다. 특히 최우식과의 서열을 성으로 정리해 본인의 위치를 강조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