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 도는 패션 세계관? ‘그때 그 시절’ 룩을 꺼내 입은 셀럽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돌고 도는 패션 세계관? ‘그때 그 시절’ 룩을 꺼내 입은 셀럽들

잊고 있던 창고 속 옷을 다시 들쳐 봐야 할 시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2.22

아가일 체크

클래식한 아가일 패턴도 쿨하게 소화할 수 있다니~. 아가일 체크의 반전미가 돋보이는 현아와 카즈하의 스타일링. 현아는 아가일 패턴과 해골이 믹스된 니삭스를 착용해 귀여운 악동 같은 스타일로, 카즈하는 플리츠 스커트와 넥타이와 매치해 힙한 프레피 스타일로 완성했다.  
 
 

조끼 베스트

이 옷이야말로 진정한 추억 소환 룩~. 성긴 짜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조끼를 착용한 현아. 흰 티셔츠와 함께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태연 그리고 올리브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슬기까지. 이거야말로 앞으로 ‘유행각’?
 
 

노르딕 패턴

겨울 패션의 ‘국룰’인 노르딕 패턴 스웨터. 그간 미니멀 트렌드에 밀려 인기가 시들시들했던 노르딕 패턴이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별다른 포인트 없이 노르딕 패턴 스웨터만으로 겨울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으니, 포인트로도 제격인 아이템!
 
 

플라워 자수

진정한 ‘할매니얼’ 룩이라 할 수 있는 꽃 자수 디테일의 조이와 아린의 패션. 핫 핑크 컬러와 입체적인 꽃 자수가 돋보이는 카디건으로 ‘인간 봄’으로 거듭난 조이. 뽀글뽀글한 시어링 소재에 빨간 꽃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로 귀엽고 발랄한 무드를 연출한 아린까지~.
 
 

무지개 니트

‘이 옷은 아무나 못 입지!’ 알록달록한 무지개 컬러 니트로 귀여움을 뽐낸 셀럽들. 리아는 촘촘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카디건으로 옷 자체에 포인트를 주고, 태연은 파스텔 계열의 니트 베스트에 팔 토시, 퍼 햇까지 매치해 컨셉추얼한 룩을 연출했다. 설현은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무지개 셋업에 블랙 부츠로 균형감 있는 스타일링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