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l #Influencer
Alaato Jazyper
」길게 뻗은 팔다리와 탄탄한 몸, 뚜렷한 이목구비. 대부분의 모델이 그렇다지만 남수단 출신의 알라토 재지퍼는 오라가 남다르다. 프로포션은 물론 특유의 우아한 카리스마로 런웨이를 압도한다. 안토니 바카렐로도 그에게 반했는지 생 로랑의 2022 F/W 쇼를 통해 데뷔할 기회를 주었다. 이번 시즌에도 샤넬과 펜디 등 런웨이에서 대활약하며 꽃길만 걷는 중! 앞으로 자주 보게 될 얼굴이니 기억해두자.

Mia Regan
」새로운 스타일 참고서를 찾고 있다면? 미아 리건의 계정을 팔로할 것! 로미오 베컴의 여자 친구로 얼굴을 알린 그는 #OOTD로 젠지 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중이다.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일상에서 시도해보기 좋다는 점이 인기 비결. 최근에는 JW 앤더슨의 2023 S/S 런웨이에 등장하는가 하면, 빅토리아 베컴과 협업 컬렉션을 진행하며 패션계에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Sun Mizrahi
」이스라엘의 전 프로 축구 선수 알론 미즈라히를 아시는지? 그의 딸인 선 미즈라히가 블루마린의 2022 S/S 캠페인을 통해 데뷔하며 모델계 슈퍼 루키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번 시즌 디올, 에르메스 등 무려 23개의 쇼에 등장했는데, 꾸레쥬의 2023 S/S 쇼에 선 그는 에디터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갈색 눈과 곱슬기가 있는 머리,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무심한 듯한 화이트 탱크톱까지! 중성적이고 진한 마스크의 선 미즈라히와 찰떡 그 자체였다.


Naomi Roestel
」여기가 바로 여름 룩 맛집! 보기만 해도 지금 당장 여름 나라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나오미의 데일리 룩을 보시라. 베트남 뮤지션이자 인플루언서인 나오미는 얇은 눈썹과 주근깨, 햇볕에 그을린 듯한 메이크업에 스윔웨어를 활용한 Y2K 패션으로 젠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패션 센스 넘치는 남자 친구와의 커플 룩, 친구들과의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CoupleGoals가 되기도! 이번 겨울, 더운 나라로 여행을 간다면 나오미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보자.

Alex Consani
」당신이 틱톡 유저라면 한 번쯤 @captincook이란 아이디를 보았을지도. 괴짜스러운 매력으로 ‘젠지 유머’ 영상을 찍는 18세의 유명 틱톡커 알렉스 콘사니가 패션계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톰포드 2022 S/S 쇼에서 모델로서의 데뷔를 알리고 2023 S/S 버버리, 지방시 등의 쇼에 서며 입지를 다진 것.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데는 그의 패션 스타일도 한몫한다. 탈색한 금발 머리와 눈썹, 종잡을 수 없는 데일리 룩이 그것. 자유분방한 패션을 배우고 싶다면 알렉스 콘사니를 ‘손민수’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