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드니 칼슨 @sydneycarlson
」 셀렙들의 셀피에서 자주 목격되던 폰 케이스 브랜드인 ‘Wildflower’의 설립자이자 개성 만렙 패피로 지금 가장 핫한 뷰티 인플루언서인 시드니! 퇴폐적인 외모와 어울리는 섹시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는 파격적인 뷰티 스타일을 시도하며 디지털 플랫폼 유저들의 절대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로미오 베컴의 전 여친으로 떡상했지만 이제는 자신만의 개성으로 젠Z를 사로잡은 틱톡계 인싸. 마치 가상 세계 속에 머무는 듯한 독특한 스타일의 셀카를 주로 올리며 다채로운 뷰티를 즐기는데 뷰티 튜토리얼을 업로드하면 제품이 다음 날 모두 솔드 아웃될 정도로 이미 영향력은 넘사벽!
「 질 코틀레베 @jilla.tequila
」 샤넬 런웨이에 오르며 스타덤에 등극! 통통한 몸매와 짙은 눈썹, 단발머리를 트레이드마크로 자기다움을 있는 그대로 어필하며 동시대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투스젬, 하드코어 네일, 언더붑 패션을 즐기며 고정된 미의식이란 없다는 걸 보여주는 중!
왕년의 올슨 자매만큼이나 팬덤 하드캐리 중인 자매 아이콘! 대담한 컬러 플레이와 페스티벌에나 어울릴 법한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고수하는 게 시미&헤이즈 트윈 듀오의 매력.
스페인의 팝 뮤지션으로 트래비스 스콧 등과 협업하며 셀렙들의 셀렙임을 입증한 그녀는 빨간 머리와 연두색 섀도를 즐기는 찐 뷰티 괴짜~. K뷰덕임을 인증한 그녀야말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신흥 뷰티 워너비 대세!
배우 마이클 B. 조던의 X여친으로 유명세를 탄 모델이자 화장품 기업 CEO인 그녀는 어나더 레벨의 힙쟁이 패피! 스타일링에 걸맞은 헤어&메이크업이 늘 착붙이라 Z세대에게 무한 애정을 받으며 덕후몰이 중이다. 특히 칼단발에 양키스 볼캡을 쓰고 하이&로 브랜드를 언밸런스하게 믹스매치하는 반전 매력의 아웃핏을 선보이는 게 킬포!
「 찰리 더밀리오 @charlidamelio
」 틱톡의 폭풍 성장과 함께 최다 팔로어 수를 보유한 틱톡커로 등극. 찰리의 매력은 옆집 친구 같은 평범함에 있다. 예쁘장한 외모는 아니지만 다양한 헤어 변신, 네일 아트 등을 리얼하게 업로드할 뿐 아니라 얼굴에 뾰루지가 나도 민낯 그대로 셀피를 올리며 Z세대와 교감하고 있다.
뷰티 신을 뒤흔든 파격 아방가르드 아이콘의 등장~. 뮤지션으로서 예뻐 보여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고자 지난여름 SNS 라이브 방송 중 갑분 눈썹을 밀어버리더니 삭발까지 감행했다. 혼세한 세상에 맞서는 다소 과격한 깜놀 패션과 뷰티를 즐기는 그녀야말로 Z 아이콘~.
「 클로에 카다시안 @khloekardashian
」 막장 사차원 카다시안 팸 중 가장 뒤늦게 떡상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제2의 전성기를 보내는 중~. 굴곡 있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착붙인 마라맛 패션은 물론 바비 인형이 연상되는 누드 톤의 메이크업과 오버 립을 제대로 소화해내며 젠지들도 킹정한 간지 작살 뷰티 아웃핏을 보여주고 있다.
팀 버튼이 제작한 넷플릭스 드라마 〈웬즈데이〉의 여주로 활약하며 포텐 터진 제나! 시크한 표정과 고스 룩이 넘나 착붙인 그녀는 20살 나이에도 탄탄한 필모 커리어를 쌓아오며 프로 본업러로서 팬덤 무한 확장 중~. 남미 혈통 특유의 매력적인 페이스와 넘사벽 연기력으로 라이징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