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가 자체 제작돌로 거듭난다! 역대급 참여율을 보여주고 있는 이번 12번째 미니앨범 ‘REASON’에서 각 멤버들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6개의 트랙 중 5곡을 직접 만들어내며 팀워크의 완벽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정체성과 혼연일체인 프로듀서이자 메인 래퍼 주헌. 타이틀곡 자작곡을 꾸준히 해온 그는 이번 앨범에서 ‘춤사위 (Crescendo)’와 ‘괜찮아’ 두 곡으로 뮤지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박명수와 진행 중인 웹 예능 ‘대쪽 상담소’라는 토크쇼 진행을 맡아 남다른 소통력과 예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작사, 작곡, 디제잉까지 여러 방면에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형원은 이번 앨범 수록곡 'LONE RANGER’로 완성도 있는 음악을 보여줄 예정.
지난해 11월 말 게토레이 브랜드 광고 음악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사장돌 마트’에서 엑소의 시우민과 호흡을 맞추며 배우 활동 또한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음악성과 댄스, 자작곡까지 가능한 프로듀싱 능력을 가진 멤버 아이엠은 중독성 있는 R&B 사운드의 자작곡 'Deny'로 팬들을 저격한다.
솔로 음악으로 이미 경험을 쌓은 아이엠은 Soulbysel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해 nvrmnd (never mind)라는 R&B 사운드의 몽환적인 곡으로 음악 색깔을 견고히 하고 있다.
지난가을 두 번째 솔로 앨범 ‘YOUTH’ 활동을 성료 한 케이팝의 신 기현. 팀 활동 때와 다른 자유로운 보컬리스트의 모습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네이버 나우 채널의 PLAY! 진행을 맡아 팬들과 소통하고, 밴드와 음악적으로 교류하며 폭넓은 기현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뷰티 브랜드 모델로, 패션 브랜드 앰배서더로, 각종 방송의 MC, 예능인으로도 영역 확장 중인 재능돌 표본 민혁.
다시 시작한 네이버 나우의 〈보그싶쇼〉에서는 그림 그리는 미대 오빠 면모를 보여주고, 짱친 같은 입담으로 출연자 및 팬들과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9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