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떠오르는 젠지 걸, 제나 오르테가의 뷰티 룩?!
올해의 뉴 신드롬! <웬즈데이> 제나 오르테가의 뷰티 포인트 3가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뉴 페이스’ 제나 오르테가! 요즘 가장 사랑받는 젠지 세대 대표 배우로, 이미 수많은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나의 패션과 뷰티 이슈는 늘 화제가 되고 있다. 영한 이미지에 시니컬함과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그의 뷰티 포인트를 살펴보자.
최근 긴 머리에서 짧은 기장의 울프컷으로 과감하게 변신한 제나.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은 제나의 자연스러운 갈색 모발과 특유의 포커페이스와 찰떡! 완벽하지 않은 헤어 커트는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 중인 그런지 룩을 연상케 한다.
번진 듯 스머징한 블루 블랙 컬러 아이 섀도와 대담하고 두꺼운 아이라이너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진수를 보여준다. 빈티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은 그런지 룩 그 자체! 더불어 언더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린 인형 같은 속눈썹은 제나의 시그너처 포인트다.
<웬즈데이> 속 제나는 어두운 보랏빛 립으로 고스한 무드를 끌어올려 러블리한 고딕 룩을 소화했다. 당시 사용한 맥의 립 펜슬이 빠르게 품절되기도 했다는데, 평상시에도 모브 빛 컬러와 누드 톤의 립으로 페미닌한 요소를 더해 로맨틱한 고스 룩을 연출한다.
「
SHAGGY HAIR
」최근 긴 머리에서 짧은 기장의 울프컷으로 과감하게 변신한 제나.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은 제나의 자연스러운 갈색 모발과 특유의 포커페이스와 찰떡! 완벽하지 않은 헤어 커트는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 중인 그런지 룩을 연상케 한다.
「
SMOKY EYES
」번진 듯 스머징한 블루 블랙 컬러 아이 섀도와 대담하고 두꺼운 아이라이너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진수를 보여준다. 빈티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은 그런지 룩 그 자체! 더불어 언더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린 인형 같은 속눈썹은 제나의 시그너처 포인트다.
「
SOFT GOTH LIP
」<웬즈데이> 속 제나는 어두운 보랏빛 립으로 고스한 무드를 끌어올려 러블리한 고딕 룩을 소화했다. 당시 사용한 맥의 립 펜슬이 빠르게 품절되기도 했다는데, 평상시에도 모브 빛 컬러와 누드 톤의 립으로 페미닌한 요소를 더해 로맨틱한 고스 룩을 연출한다.
Credit
- 글 강다솔
- 사진 각 셀럽 SNS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