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ZM 앞머리 국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YOZM 앞머리 국룰

갸름하거나 날렵하거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14

레드벨벳 예리

요즘 레드벨벳 황금 막내의 미모는 제철 중의 제철. 이번 앨범 활동 때 보여준 예리의 사이드 뱅은 키치하면서도 갸름한 얼굴형을 잘 드러냈다.  
 
옆으로 넘겨 스타일링 하면 또 단정하고 단아해진다. 턱 선과 맞춘 길이로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브 이서  

요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브! 그 중 이서의 앞머리가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언니들 사이에서도 영롱한 빛이 나는 이서는 포토 카드에서 잔머리인 듯 아닌 듯한 사이드 뱅으로 청순 바이브를 업 시켰다.
 
 

르세라핌 사쿠라  

요즘 예능 대세, 르세라핌의 맏언니 사쿠라. 맑고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하는 매력 부자 사쿠라의 사이드뱅이 눈길을 끈다.  
 
일본 앨범 컨셉 포토에서도 사이드뱅을 자유자재로 소화한 사쿠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아이들 미연  

아이들 미모 원탑, 미연의 블로디 헤어와 사이드뱅. 유명 브랜드 행사장을 찾은 그녀는 하프 업 스타일을 찰떡으로 소화하며 등장했다.  
 
요즘 웬만한 오프라인 행사와 광고를 모조리 씹어 먹은 올해 최고의 커리어 하이 아이들. 미연은 이번 활동을 위해 사이드뱅을 연출해 시시각각 다른 시크미를 뽐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