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대변신! 브라운관을 점령한 아이돌 출신 배우는 누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미지 대변신! 브라운관을 점령한 아이돌 출신 배우는 누규?

비주얼부터 노래&춤, 심지어 연기까지 모두 합격! 유선호·박지훈·황민현·김민주의 능력치는 도대체 어디까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14
남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아이돌 출신 배우들! 연습생부터 극강의 난이도의 수업을 통해 연기 실력을 탄탄히 키웠다는 다재다능캐 연기돌에 대해 알아보자.  
 

〈슈룹〉 - 유선호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 당시, 미숙한 실력으로 ‘병아리 연습생’이라 불렸던 유선호가 배우로 완벽히 성장했다는 사실!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던 그가 〈슈룹〉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기 시작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느는 그의 연기력에 김혜수가 “진실돼서 좋았어. 거짓 없이 역을 소화해줘서 고마워.”라는 칭찬을 한만큼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된다.
 
 

〈환혼: 빛과 그림자〉 - 황민현 & 아린

〈환혼〉에 이어 시즌 2인 〈환혼: 빛과 그림자〉에도 출연하고 있는 아린과 황민현. 시즌 1과 똑같은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지만, 달라진 점이 있다면 그건 바로 연기력! 시즌 1보다 더욱 성숙해진 연기에 이들의 연기력을 칭찬하는 댓글이 압도적으로 많아졌다고. 불과 몇 개월 만에 연기력을 상승시킨 황민현과 아린의 노력 아주 칭찬해!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 김민주

아이즈원 활동 이후, 가수가 아닌 배우의 길을 걷겠다고 발표한 김민주. 특히 올 9월 배우 전문 기획사로 이적을 하며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최근, 김민주는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출연을 하며 배우로서 첫발을 디뎠다고! 우아한 세자빈 역할을 200%로 소화해, 아이즈원의 김민주인지 몰랐다는 것이 대다수의 반응이라고 한다. 드라마의 감독도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로 점 찍은 만큼 더 좋은 작품을 많이 만나길!
 
 

〈약한 영웅 class 1〉 - 박지훈

윙크와 댕댕미로 여심을 훔치던 박지훈이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그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 출연해 화려한 액션은 물론 어둡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배우 박지훈의 재발견이라는 평이 나올 정도의 연기를 보여줬다고 한다. 한 인터뷰에서 과거부터 쌓아온 귀여운 모습에서 벗어나고자 열심히 노력했다고 밝힌 만큼, 이미지 변신에 완전 대성공!
 
 

〈조선변호사〉 - 보나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2022’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대세 배우에 한 발짝 다가간 보나. 그녀의 차기작은 내년 방영 예정인 MBC 〈조선변호사〉의 여주인공 역할이라는 것. 〈스물다섯 스물하나〉 때 아이돌이 아니라 신인 배우인 줄 알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빈틈없는 연기를 선사했기 때문에, 보나의 첫 사극 연기가 어떨지 기대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