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황재균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티아라 지연 ❤황재균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축가는 아이유에 곧 군대가는 BTS 진도 참석했다는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14
‘티아라’ 멤버였던 지연과 프로야구팀 KT 위즈의 황재균 선수가 지난 10일 결혼을 했다. 그들의 결혼식에 의외의 인맥이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 결혼식 이모저모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봤다.  
 

축가는 아이유

@jiyeon2__
절친한 사이가 아니면 축가 안 부르기로 유명한 아이유가 이들의 결혼식에 나섰다. 지연과 아이유는10대 시절 SBS 예능프로그램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데뷔 시기도 비슷하고 1993년 동갑내기라서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친분을 유지하면서 지냈다고. 이후 2020년 tvN ‘온앤오프’에 절친으로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친구인 아이유는 지연에게 탄생석인 진주로 만든 티아라를 제작해 선물하며 ‘잘 살아라’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선물을 받은 지연도 너무 놀라 인스타그램에 감사의 메시지를 올리기도 했다고.  
 
 

기웃기웃 BTS 진

@jinBTS 위버스
결혼식 이벤트로 티아라의 ‘롤리폴리’를 추는 황재균. 그리고 그를 바라보는 한 남자가 있었으니 바로 BTS의 진! 13일 군입대를 하는 진이 신랑신부와 어떤 친분이 있는지 알 수 었지만 고개를 미어캣처럼 들고 휴대폰으로 영상까지 찍으며 바라보는 진의 모습은 우리 모두를 웃음짓게 하기 충분했다. 지금은 머리가 짧아져버렸지만 이때만 해도 머리를 자르기 전이라서 짠한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  
 
 

내조는 필요없다, 하고 싶은일 해!  

@jaegyun0728
올해 35세로 스포츠 선수 치고는 비교적 늦은 결혼을 한 황재균. 그는 최근 진행한 매거진과 인터뷰를 하면서 자신의 결혼관을 전했다. 누군가 자신을 위해 밥을 해주거나 건강을 챙겨주는 일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상대도 본인 일 열심히 하면서 자기 인생을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것.  그러면서 “결혼은 내조받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지 않냐”며 반문했다. 실제로 그는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지연에게 음식을 해주는 모습도 SNS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양이 많아 지연이 다 먹을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말이다.  
 
 

스포츠 선수 집안인 황재균

@jaegyun0728
야구선수인 황재균은 집안 배경으로도 주목을 받은 적이 있다. 그의 부모님 모두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이기 때문. 어머니 설민경은 1982년 뉴델리 아시안 게임 테니스 복식 금메달리스트다. 아버지 황정곤 역시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퇴 후 지도자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재균은 자신의 SNS에 어렸을 때 가족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 지금의 모습과 아버지의 모습이 너무 복붙인 것이 놀라울 따름.  
 
 

무지개 회원들도 참석

@khmnim1513
MBC 〈나혼자산다〉에서 무지개 회원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 황재균. 그래서일까. 무지개 회원인 박나래, 기안84, 이시언도 황재균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기안 84는 이 날 결혼식 사진을 올리며 “나래와 시언, 현무형. 우리도 다 갑시다”라고 썼는데 얼마 전 결혼해 잘 살고 있는이시언을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이시언은 체념한 듯한 말투로 “난 갔어…”라고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