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더 맛있는 인싸 ‘아이스크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겨울에 더 맛있는 인싸 ‘아이스크림’

편의점 아이스크림 중 내가 제일 잘나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08

인싸 맥주 느낌 가득 #버터콘

품절 대란 버터 맥주 브랜드 브랑제리 뵈르의 편의점 점령기. 버터 캐러멜과 버터 체다치즈 두 가지 맛으로 토핑이 많고 진한 맛 덕분에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응? 왜 맛있지? #순후추콘

먹다 보면 자꾸만 손이 갈 수 있는, 생각보다 꿀 조합 순후추콘. 먹어봐야 아는 맛이란 설명이 가장 정확하다. 1가정 1 후추일 것 같은 익숙한 순 후추의 패키지 디자인만 봐도 일단은 지갑이 열린다.
 
 

성수동 카페 갬성 #말차콘

건강한 이미지를 트렌디한 바이브로 바꾸는데 선수인 슈퍼 말차 편의점 말차콘. 힙함으로 무장 한 그린 패키지에 길티프리가 될 것만 같은 건강한 맛이 반전 매력인 아이스크림이다.  
 
 

끝을 모르는 진화 #부라보콘

스트로베리, 쑥과 팥, 검은콩, 우유 맛까지 드라마보다 더 궁금한 부라보콘의 행보. 평생 알고 있던 브랜드라 정겨운데 맛의 변화까지 계속되고 있어 먹는 즐거움과 새로움이 있다.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는 #카라멜버터콘

카라멜에 버터는 말 안 해도 상상 가능. 버터의 진한 맛도 매력적이지만 감자칩과 함께 먹으면 넷플릭스 시리즈 정주행까지 뚝딱 가능하다.  
 
 

단짠단짠의 진면목 #구구콘솔티카라멜

달고 짜고 입이 심심할 일이 없는 솔티카라멜구구콘. 콕콕 박혀 있는 미니 초코볼은 바삭하고, 솔티카라멜은 아이스크림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한계 없는 포켓몬 시리즈 #꼬부기콘

이름이 물대포콘인 이유는 패키지와 캐릭터로 예상할 수 있는 바닐라 소다와 팝핑 캔디가 터지듯이 씹혀 달달한 청량함이 넘치기 때문. 포켓몬 덕후라면 못 참는 귀여움까지 포함되어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