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축구복 벗으니까 오히려 좋아!
월드컵이 끝나도 광대 리프팅 시켜주는 국대의 사복 스타일.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한국 대표팀의 경기 일정은 끝났지만 그들에 대한 국민의 응원은 여전하다. 더불어 선수 개인에 대한 애정과 지지까지 나날이 증폭하는 중! 이쯤에서 선수들의 축구장 밖 모습이 궁금해지는 건 자연스러운 서사라 할 수밖에. 힌트를 주자면 축구장에서 볼 때도 좋았는데, 글쎄 경기장 밖의 스타일까지 훈훈하다. 우리 대표팀, 도대체 못하는 게 뭘까?

쏘니는 축구도 잘하고 옷도 잘 입는다. 그것도 클래식하게! 화이트 셔츠에 팬츠를 매치한 룩을 즐겨 입는듯한 손흥민 선수. 자신의 강점인 듬직한 어깨와 탄탄한 레그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듯하다. 캡틴, 너무 잘 입으니까 사복 피드도 조금만 더 자주 올려줄래?


작은 정우영은 스니커즈 매니아? 편안한 루즈핏 스웻셔츠에 진이나 조거 팬츠를 매치하고 운동화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즐긴다. 은근한 디테일이 하나씩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는 편이라 꾸안꾸의 정석적 스타일! 데일리 아이템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내 남친이 옷을 못 입는다? 그렇다면 황의조의 인스타그램을 보여주면 된다. 주로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에 넓은 어깨와 얇은 종아리, 본인의 피지컬을 잘 살려주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편. 오늘부터 의조의 스타일만 따라해도 데일리룩 기본은 간다.


혹시 축구 말고 랩도 하니? 쇼미더머니에서 봤을 법한 힙합 무드 스타일을 즐기는 황희찬의 데일리 룩. 평소 옷과 스티커즈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만큼 범상치 않은 아이템을 두루 갖고 있어 업데이트 된 옷장 아이템이 궁금해진다. 황희찬 선수의 <나혼자산다> 출연이 또 다시 기대되는 부분~
「
손흥민
」

「
정우영
」


「
황의조
」


「
황희찬
」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선수 SNS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