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수능 보는 2004년생 스타들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D-1! 수능 보는 2004년생 스타들은 누구?

본업, 학업 모두 놓치지 않을 거예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1.16
50만 8,000명! 이번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숫자이다. 그런데 이들 가운데는 2004년생 스타들도 대거 포함되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올해에는 어떤 셀럽들이 수능에 응시할까?
 

배우 안서현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로 얼굴을 알린 배우 안서현은 이번 수능에 응시한다. 5살 때부터 아역배우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안서현은 학업에도 성실하게 임했던 것으로 전해지는데,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대학에서) 다양한 지식을 쌓아서 연기 활동을 풀어나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케플러 / 서영은, 휴닝바히에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 그룹 Kep1er(케플러)의서영은, 휴닝바히에 또한 17일 고사장으로 향한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으로 데뷔한 이들은 최근까지 미니 2집 〈트러블터〉(TROUBLESHOOTER)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ATBO / 김연규, 정승환, 원빈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등이 소속된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한 보이 그룹 ATBO(에이티비오)의 멤버 김연규, 정승환, 원빈 또한 수능에 도전한다. 이들은 최근까지 위댐보이즈의 '바타'가 안무에 참여한 곡 〈애티튜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바쁜 스케줄 중에도 학업 병행 의지가 상당했던 것으로 추측된다.
 
 

위클리 / 재희

K-하이틴 콘셉트의 대표 주자인 걸그룹 위클리의 멤버 재희도 수능을 치른다. 영화 〈조선 명탐정〉 시리즈, 〈역린〉 등 7년의 아역 배우 경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 수능 이후 재희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되는 바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