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Bomb, Bomb, Balm! 보습 풀 충전해줄 꾸덕꾸덕st 밤 추천

찬 바람에 각질 흩날리는 모태 극건성러들 모두 어텐션~.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수분 풀 충전해 줄 꾸덕꾸덕st 밤을 모아봤으니!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11.14
 
 

TYPE 1 땅김 제로 클렌징 밤

환절기 보습 빌드업은 세안 단계부터! 한 고체형의 밤 타입 클렌저는 말끔한 세정력은 기본이요, 빵빵한 보습력으로 세안 후 급 건조해지던 메마른 사막 피부도 초크초크 그 자체~.
 
▲ 엘레미스 프로 콜라겐 로즈 클렌징 밤 8만4천원대
버터 같은 제형이 물과 만나 클렌징 밀크처럼 부드럽게 유화돼 피부 수분은 유지한 채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피부 속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녹여 메이크업도 각질도 순삭!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잉글리시 로즈 추출물을 담아 건조함이 1도 없다.
 
▲ 아떼 어센틱 핑크 비타 딥 클렌징 밤 6만8천원
민감 보스 예미니 피부도 돈 워리~. 비건 인증을 받은 69% 자연 유래 성분의 순딩이 클렌저. 리치한 밤 제형을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온열감에 멜팅되며 촉촉한 오일 텍스처로 변해 풀메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준다. 핑크 비타민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세안할수록 빛나는 민낯 케어는 덤!
 
▲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포어 클래리파잉 1만8천원
오일리한 클렌저는 산유국 피부에 투머치란 편견을 버려~. AHA·BHA·LHA의 필링 성분을 담은 셔벗 제형이 오히려 산뜻!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녹이고, 호호바씨 오일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 세정해 기름진 잔여감도 제로다.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유분 헤이터도 트러블 걱정 쎄굿바~.
 
 

TYPE 2 보습 급속 충전 멀티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막처럼 쩍쩍 갈라지는 건조함에 몸서리치는 중이라면 보습 과몰입템이 띵답! 보습력 만렙의 꾸덕한 제형을 스틱과팟 케이스에 담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촉촉이 피부  SSAP에이블~.
 
▲ 구찌 뷰티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 멀티-유즈 너리싱 밤 7만7천원
쉽게 트는 볼과 입술뿐 아니라 큐티클, 팔꿈치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얼굴과 보디에 수분을 즉각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한다. 실키한 무향의 너리싱 밤은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제격인데다, 끈적이는 잔여감이 제로! 여기에 빈티지한 매력의 패키지는 파우치 부심까지 업시킨다.
 
▲ CNP 프로폴리스 멀티 앰플 밤 2만8천원
피부에 쓱 슬라이딩하면 물광이 뚝뚝 떨어지는 보습 핵폭탄! 워터 에센스 성분을 55% 함유한 제형이 매끈하게 밀착돼 번들거림은 다운, 수분 코팅으로 촉촉함은 업!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보습력과 영양감으로 피부 속건조까지 잡아 온종일 피부가 쫀쫀하고, 비타민 C 유도체와 세드롤 성분이 미백 케어를 도와 건강한 윤광이 뿜뿜~.
 
▲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 4만8천원대
환절기면 유독 겉도는 베이스를 착붙시키는 자석템! 피부 진정 효과의 블랙 커먼씨 오일을 담은 단단한 텍스처가 각질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메이크업 후 건조한 부위에 한 번 더 가볍게 두드려주면 글로 볼륨 충전까지 가능한 일타쌍피 오일 밤.
 
 

TYPE 3 생기 3초 컷 메이크업 밤

스틱 타입의 촉촉한 메이크업 밤은 화사 치트키! 쓱~ 지나가기만 해도 생기 턴 업! 피부에 녹아들며 은은하게 도는 컬러 광채가 혈색이 실종된 얼굴을 밝혀주고, 보습 성분이 들뜨는 각질은
꾹 눌러준다.
 
▲ 샤넬 바움 에쌍씨엘 #스컬프팅 5만9천원
스틱 밤의 원조 격인 레전드 윤광 버프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바르는 글로 스틱으로 여릿여릿한 새틴 피치 텍스처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미끄러지듯 발려, 맑고 은은한 광채가 차르르르~. 미세한 진줏빛 입자의 하이라이팅 효과로 촉촉한 윤기가 얼굴 입체감을 살려 본 투 비 귀족 피부를 연출해준다.
 
▲ AHC 아우라 시크릿 로즈세럼 톤업 스틱 2만8천원
프로 귀찮러를 위한 일당백 스틱 밤. 로즈 바이탈 세럼을 40%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수딩 케어는 기본,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가 있어 파데 프리템으로 제격! 기초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한 번 더 보습을 코팅해줄 뿐 아니라, 화사한 핑크빛 텍스처가 흙 톤 피부를 커버해 안색이 반 톤 업업~.
 
▲ 라카 유스풀 글로우 밤 #무브 1만7천원
물광 스틱으로 더 유명한 윤기 밤으로 생기 업~텐~션~.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단단한 고체 밤 포뮬러가 피부 온기에 멜팅되며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윤기막을 선사한다. 여기에 고급진 가을 무드의 누디한 베이지 컬러가 더해져 광대뼈, 눈두덩, 입술 등에 톡톡 두드려 올려주면 칙칙이 안색에 혈색이 살아나는 건 시간문제!

Credit

  • assistant editor 박지윤
  • photo by Getty Images(메인)/ 최성욱(제품)
  • digital designer 김희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