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구를 가야하는 이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지금 대구를 가야하는 이유

대구 핫플 때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1.09

미래농원

대구 도심에서 차로 20여분 달리는 곳이 위치한 미래농원은 생명력 넘치는 나무와 꽃, 거위들을 만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전시와 커피,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도심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 그 존재감이 더 빛을 발하는 곳! 선대에서부터 키워온 울창한 조경수가 가득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정원과는 확실히 다른 자연스러움과 세심한 손길이 느껴진다.  
 
 

대구미술관 “다니엘 뷔렌”

대구 미술관은 수준 높은 전시로 대구뿐 아니라 전국의 관람객을 끌어 모으는 곳! 작년 매그재단 협력 전시 뿐 아니라 올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 뷔렌의 개인전을 유치했다고. 그의 대표작인 〈어린아이의 놀이처럼〉은 제목 그대로 아이들도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블록처럼 생긴 오브제들이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다. 모든 작품은 현장에서 봐야한다는 그의 지론대로, 사진 한장으로는 절대 담을 수 없는 공간감과 규모감이 직접 체험했을 때 더 특별하게 다가온다. 하루 한 회 특별 상영되는 다니엘 뷔렌의 다큐멘터리 〈시간을 넘어, 시선이 닿는 끝에〉가 허무맹랑한 미사여구가 아닌 자신만의 분명한 언어로 예술세계를 표현한 것이 킬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