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황민현도 갔다! 올가을 트민남녀 취향 저격하는 핫한 전시회가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제니·황민현도 갔다! 올가을 트민남녀 취향 저격하는 핫한 전시회가 궁금하다면?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당장 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8
찬 바람이 불고 따스한 햇살이 내리쫴 가을 갬성을 느끼기 좋은 요즘, 연인 혹은 친구와의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라면?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시회에 주목해보자. 그들이 가진 정체성을 담아 감각적이면서 쏘~힙거나 귀염 뽀짝한 느낌까지 다양한 테마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는 것. 전시회 관람은 물론 SNS 업로드 욕구까지 뿜뿜해지는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어 오히려 좋으니 전시회를 참고해 완벽한 주말을 보내보자.
 

탬버린즈 〈SOLACE:한줌의 위안〉

기간 10월 30일까지
갬성 넘치는 향부터 패키지까지 젠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YOZM 브랜드 탬버린즈! 지난 9월 30일 첫 향수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의 테마는 위안과 함께 공존하는 여러 감정들을 웅장한 거인 인스톨레이션에 담아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전시회는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까지는 거인 인스톨레이션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오브제와 공간을 압도하는 ‘CHAMO’ 사운드 전시회, 셀럽이 인증샷을 찍은 스폿을 체험할 수 있다. 2층은 새롭게 출시한 향수를 시향해 볼 수 있는 공간, 3층은 향수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모두 거인 인스톨레이션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포인뚜! 현장 분위기에 압도돼 뷰알못들도 탬버린즈의 매력에 푹~빠질 정도의 전시회라니 끝나기 전 막차 탑승해보자~.    
 
 

아모레퍼시픽 〈유행 화장 전(展)〉

기간 11월 13일까지
MZ 세대의 핫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한남동에 레트로의 끝판왕인 전시회가 열렸다는 소식. 헤라, 설화수, 프리메라 등 유명한 K-뷰티 브랜드의 모체인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살아가다, 사랑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개최한 이번 전시는 1980년대를 모티브로 했다고. 그 시절 메이크업과 패션을 체험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아모레퍼시픽 그룹에서 그동안 출시된 화장품을 전시해 77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스폿과 예전에 선보인 광고와 영상을 볼 수 있는 시청 존까지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전시회장 끝에는 한국 뷰티의 흐름을 한 권에 담은 큐레이션 북과 아기자기한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이번 전시는 80년대를 배경으로 한 만큼 부모님과 같이 가면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장소가 되는 것은 빼박캔트! 거기에 TV로만 보던 〈응답하라 1988〉 속 덕선이가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니 당장 고고!  
 
 

정샘물 뷰티 〈re connection : be original〉

기간 12월 9일까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정샘물뷰티 매장인 플롭스가 특별한 공간으로 변했다고? 작가에겐 작품을 선보이는 공간, 매장 고객에는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는 ‘플롭스 인 아트’ 프로젝트를 시행한 것. 올해 시즌3으로 돌아온 전시회는 ‘너라는 오리지널이 빛나도록’이라는 브랜드의 슬로건과 재료 본연의 특성을 살려 자신만의 개성을 담는 작가들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다양한 색감, 질감, 두께의 천을 이용한 정다운 작가와 벽과 빛, 거울을 이용해 감각적인 작품을 탄생시킨 애나한 작가, 통통 튀는 색감의 실들을 이용해 조형물을 만든 백인교 작가까지 매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혀준다는 것. 여기에 정샘물 뷰티의 제품들까지 체험해볼 수도 있으니 눈도 얼굴도 즐거운 것 말모말모~.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기념전〉

기간 2023년 3월 12일까지
귀여움에 1번, 맛에 2번 반하는 JMT 그 잡채 젤리인 하리보 골드베렌이 올해 100주년을 맞았다! 골드베렌의 100살을 맞아 인사동에 생일 축하 전시회를 개최했는데,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하리보 미디어 전시라는 것. 전시회는 하리보 굿즈가 가득해 일명 ‘하리보 덕후 방’이라는 애칭을 가진 하리보안의 방부터 하리보 젤리가 태어나고 자라는 야생젤리보호구역 등 총 8가지 콘셉트의 방을 눈으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것. 특히 전시회 곳곳에 QR코드가 존재하는데, 이 코드를 찍어보면 즐거움이 배로 증가한다고! 거기에 깜찍한 포토존까지 여러 군데 존재해 흠잡을 데 없는 갓벽한 전시라는 후기가 대다수! 다만 전시회가 열린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이 셀 수 없이 많다고 하니, 사람 많은 곳을 극히 혐오스러움 한다면 평일이나 시간이 지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