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로 말할 것 같으면~ 데님 핵인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마마무로 말할 것 같으면~ 데님 핵인싸?

10월 11일 컴백 앞둔 마마무의 요즘 데님 재질~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0

청량 그 잡채, MAMAMOO+

마마무의 첫 유닛인 ‘마마무 플러스’의 솔라와 문별은 지난 8월 빅나티와 콜라보한 싱글’ Better (Feat. BIG Naughty)’로 발표했다.  
 
90년대 향수 부르는 레트로한 마마무의 뮤비 속 데님 패션은 곡의 청량함과 사랑스러움을 더 돋보이게 했다.  
 
 

온기로 가득한 SOMEBODY

숄더를 오픈해 입은 치명적인 모습의 화사는 지난 7월 로꼬와의 콜라보 싱글 'Somebody!’로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얼음처럼 차가운 날들을 사랑으로 녹여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와 컨셉 포토 속에서 90년대 힙함이 살아있는 사랑스러운 커플 데님룩을 볼 수 있다.
 
 

1년 만에 완전체

데님 점프슈트로 일상도 화보같이 만든 휘인은 개인 음악 활동으로, ‘두 번째 세계’에서 보컬 도전하고 있는 문별도 솔로 앨범과 예능으로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이었다. 그런 마마무 멤버들이 다시 완전체로 뭉치는 건 1년 만이다.
 
지난여름, 찜질방에서 찐케미 보여준 마마무의 8주년 기념 콘텐츠 ‘마마무맥락’ 영상에서 이번 활동과 콘서트를 미리 예고하기도 했었다. 
 
 

컴백 타이틀곡은 ‘일낼라’

마마무는 이번 새 미니앨범 'MIC ON'의 타이틀곡 'ILLELLA'(일낼라)의 제철 미모 보여주는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는 중이다.  
 
'마이크를 켜고 일내러 돌아온다'는 마마무의 반가운 완전체 활동과 음원은 10월 11일 공개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