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나가기 전 쇼핑각! 뉴 골프 레이블 6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필드 나가기 전 쇼핑각! 뉴 골프 레이블 6

필드로 나가기 좋은 계절, 골프 룩을 새로 구입하고 싶다면? 골프 열풍 속에 등장한 수많은 브랜드 사이에서 빛을 발하는 6개의 뉴 골프 레이블을 주목하라.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08
 

GOSPHERES

LVMH 프라이즈 세미 파이널 리스트에 올라 전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던 ‘강혁’의 두 디자이너 최강혁과 손상락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골프 브랜드 고스피어. 미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강혁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수혈받은 고스피어는 컬렉션의 80%를 업사이클링과 친환경 소재로 만들고 있다. 디자인 방향 또한 강혁과 비슷한데, 베이식 디자인을 미래적인 소재나 스포티한 디테일로 재해석한다. 강혁 레이블을 상징하는 폐에어백도 잊지 않았다. 폐에어백을 재활용한 골프 캐디 백과 카메라 백은 고스피어의 지속 가능한 골프 웨어를 향한 비전을 담고 있는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ZARA ATHLETICZ GOLF

스타일과 가성비를 겸비한 골프 웨어를 찾고 있다면 자라의 골프 컬렉션을 눈여겨보도록. 딥 그린, 그레이, 블랙, 화이트와 같은 세련된 컬러와 감각적인 프린트가 모던한 디자인에 더해졌다. 피케 셔츠와 치노 팬츠 같은 필드 룩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부터, 전형적인 골프 웨어 디자인에서 벗어난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의 윈드브레이커, 스웨트셔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디자인 자체가 눈에 띄게 화려하지는 않되 섬세하고 멋스러운 디테일이 있는 옷을 좋아하는 세련된 독자들이 옷장에 두고 오래도록 즐길 수 있을 만큼 잘 만들어진 컬렉션이다.
 

LANVIN BLANC

프렌치 하우스 랑방과 손잡고 라이선스 골프 웨어를 출시한 랑방 블랑은 랑방 하우스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골프 룩에 녹여냈다. 그동안 골프 브랜드에선 접하기 어려웠던 쿠튀르적인 디테일과 기존의 라이선스 우먼즈 웨어 브랜드 랑방 컬렉션이 연상되는 데일리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고성능 패브릭을 사용하고, 랑방 블랑의 단독 골프 스튜디오에서 수많은 스윙 테스트를 거쳐 밴딩, 포켓과 같은 기본 디테일을 조정하며 활동성을 높이기 위한 패턴 보완을 거치는 등 디자인과 함께 품질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고. 레디투웨어 이외에 골프화, 장갑, 골프 백 등 액세서리까지 만날 수 있는 토털 컬렉션을 선보인다.
 

VIVIENNE WESTWOOD GOLF COLLECTION

젊은 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상징적인 ORB 로고와 타탄체크 패턴이 필드 룩으로 재탄생했다. 라이선스로 선보인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골프 컬렉션은 걸 그룹 뉴진스가 무대의상으로 선택할 만큼 트렌디한 프레피 룩처럼 보인다. 예쁜 디자인과 함께 골프 웨어의 필수 조건인 뛰어난 착용감까지 갖춘 비비안 웨스트우드 골프 컬렉션은 다소 노블한 디자인이 주류를 이루는 골프 웨어 사이에서 영하고 걸리시한 디자인을 찾는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GERI&FREKI

두 마리의 늑대, 게리와 프레키가 마스코트인 골프 웨어 브랜드 게리앤프레키는 북유럽 감성을 추구한다. 덴마크 코펜하겐 출신의 아티스트 시그네릴 발크바이와 트린 뢰그스트루프, 그리고 남성복과 골프 웨어로 커리어를 쌓은 2명의 한국인까지, 총 4명의 디렉터가 함께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예술적 감성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룰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세련되고도 과감한 컬러와 볼드한 패턴, 위트 있는 늑대 일러스트를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풀어내 룩의 밸런스를 조절한 점 또한 인상적. 골프 웨어 브랜드지만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 캐주얼웨어 감성이 깊게 녹아들어 있다.
 

LULULEMON GOLF COLLECTION

룰루레몬은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기 전에도 프로 골퍼 리디아 고와 베로니카 펠리 베르트를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할 만큼 골프에 깊은 관심을 보여왔다. 이들이 전문 골프 웨어가 아닌 룰루레몬의 스포츠웨어를 입고 필드에서 스윙을 날릴 수 있었던 건 룰루레몬의 뛰어난 착용감이 한몫했을 것이다.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룰루레몬은 최근 정식으로 골프 컬렉션을 론칭했다. 룰루레몬 골프 웨어의 가장 큰 장점은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 좋은 소재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이다. 화려한 디자인의 골프 웨어에 염증을 느끼고 있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일 듯!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