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도 까도 양파인 환승연애 출연진의 반전과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까도 까도 양파인 환승연애 출연진의 반전과거

친근한데, 낯설임도 곁들인 그런 상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05
이제는 너무 친근해져버린 환승연애 2 출연진. 인기가 높아질수록 그들의 과거 활동들도 하나씩 공개되고 있다. 과거에 그들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지수

@_soo__J

@_soo__J

〈환승연애2〉에서 사랑스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지수. 현재 영어강사로 활동 중인 그녀는 한때 아나운서 지망생이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어 최근 유튜브 채널 ‘TV동네방네’를 통해 ‘김지수 아나운서 영화이야기’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 영상이 올라오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영상 속에서 지수는 웅얼거리는 듯한 아기 말투와 다르게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는 모습이 비춰져 ‘다른 사람 같다’는 평을 들었다. ‘예쁘다’, ‘대학교 때 인기 많을 수 밖에 없다’는 반응은 덤!
 
 

해은

@__haeppy온라인 커뮤니티
연하남의 등장으로 요즘 〈환승연애 2〉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해은. 그녀는 희두와 바이킹을 타면서 프로틴을 이야기하고, 평소 SNS에도 운동하는 사진을 자주 올릴 정도로 운동에 진심이다. 바디프로필 사진까지 섭렵한 그녀는 이전에 기능성 속옷 모델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임에도 불구하고 굴욕하나 없는 모습이라 보는 이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규민

@jayqred

@jayqred

SNS에 장발인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우연히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은 규민의 과거 활동. 노래를 부르는 규민의 영상은 기업의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던 시절 출연한 것으로 보인다. 직접 불렀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음색을 지녀 놀라고, 뮤직비디오 끝 무렵 올라오는 크레딧에 규민의 이름이 쓰여 있어 또 놀란다.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 규민의 발자취에 ‘환연러’들은 ‘이제 놀랍지도 않다’, ‘규민, 열심히 살았네’라는 반응.
 
 

태이

@taeikeem

@taeikeem

패션 브랜드 에디터이자 바리스타로 방송에 소개된 태이는 방송 초기부터 허니제이와 연인관계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추가로 알려졌다. 태이가 배우로 활동할 때 사용하는 이름은 김인식. 2016년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의 성탄 역으로 데뷔했으며 MBC 드라마 〈몬스터〉, 〈병원선〉 등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연  

@jjjohnnyeey

@jjjohnnyeey

통통튀는 매력과 하이 텐션으로 분위기를 좌우하는 〈환승연애 2〉의 지연. 그녀가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 출전한 경험이 있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이후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으면서 2020년 미스코리아 경기/ 인천 후보로 출전할 당시 찍은 사진과 영상이 올라와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자기소개를 하며 ‘보조개에 풍덩 빠질 수 있으니 헤엄칠 준비하세요’라고 말하는 당찬 모습은 지금과 사뭇 다르지 않은 듯. 현재 22세인 지연과 또 다른 패기 넘치는 지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