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 절대 NO! 피부 시계를 거꾸로 되돌리는 NEW 안티에이징템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피부 노화, 절대 NO! 피부 시계를 거꾸로 되돌리는 NEW 안티에이징템은?

피부 시계를 거꾸로 되돌리는 NEW 안티에이징템이 더욱 무궁무진해졌다. 피부 톤까지 밝히는 부스터부터 보습 기능을 더한 앰풀 밤, 농밀한 텍스처의 로션까지. 그 스펙트럼이 무한대로 넓어졌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3
 

피부 코어 기강 잡고 가실게요~

▲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 9만5천원대.
건강을 위해 코어 힘을 키워야 하는 것처럼 우리 피부도 마찬가지! 피부 탄력 케어 하이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에멀전은 이모르뗄 수퍼밤 콤플렉스와 히알루론산, 렌틸 추출물이 함유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며, 잔주름을 개선하고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게다가 아침에 발라도 부담감이 1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니,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힘쓰는 20대도 극호일 듯!
 
punchline 요즘 안티에이징 제품도 다이어트하나요? 사용감 0g에 가까운 라이트 에멀전!
 
 

노화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 시슬리 수프리미아 앳 나이트 더 수프림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로션 30만원.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끝판왕! 시슬리 수프리미아 라인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깊은 영양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로션이 새롭게 출시됐다. 상쾌하면서도 크리미한 텍스처로 바를 때도, 바른 뒤에도 잔여감이 없어 피부 편안함은 그야말로 시몬스 그 잡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지만 즉각적으로 피부 탄력이 차오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름 그대로 이 제품은 밤에 사용하면 되는데, 피부 생리학의 혁신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밤사이 항산화 작용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punchline 취침하는 순간부터 피부 재생 시작! 자기만 해도 어려져요.
 
 

본투비 아기 피부, 어렵지 않아요~ 

▲ 프레쉬 모리셔스 티 엘릭시어 세럼 17만8천원.
‘출근’, ‘꼰대’, ‘취업’ 등 보기만 해도 머리가 지끈거리는 스트레스 유발자들! 이런 일상 속 스트레스는 우리 피부까지 위협해 노화 속도에 불을 붙인다. 그러니 피부가 스트레스에 쉽게 반응하지 않도록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 게 핵심! 스트레스 주범들의 기강을 꽉! 잡아주는 히어로 성분의 정체는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모리셔스 티’. 피부 저항력을 강화해주는 스킨 리질리언스 유효 성분이 함유돼 잔주름, 주름, 거친 피부 결, 칙칙한 피부 톤과 탄력 저하까지. 느슨해진 피부 기강을 제대로 잡아준다.
 
punchline 꼰대 부장의 잔소리에도 타격감 0%! 굿바이 피부 스트레스~.
 
 

저 세상 안색러의 치트키

▲ 벤스킨케어 에이지-리스폰스 컴파운드K 하이알루로닉 부스터 16만3천원.
기존 안티에이징 세럼들과는 다르게 끈적임이라고는 1도 없는 부분에 1차 심쿵!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케어해 윤기 어린 피부를 완성한다는 것에 2차 심쿵! 이는 단순히 탄력·주름 케어에만 집중한 것이 아닌, 화이트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비타민 B 4종 성분을 함유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됐기 때문. 무한 야근 루트에 갇혀 저 세상 안색이 고민이라면 취침 전 세럼을 2회 레이어드해 발라보자. 자는 동안 수분과 영양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꽉! 붙잡아 피곤함을 말끔하게 지워줄 거다.
 
punchline 탄력부터 안색 개선까지 해결해줄 노화 프로 저격수! 탕야!
 
 

우리 피부도 업! 텐션~ 

▲ 더 라퓨즈 알쓰리 코어 리프트 더블 세럼 9만8천원.
2가지 텍스처? 오히려 좋아! 서로 다른 질감과 효능의 2가지 세럼이 펌핑 시 믹스되면서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더블 세럼은 피부 코어부터 피부 구조를 바로 세워 리프팅 효과를 전한다. 피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해 채우고, 늘어진 모공을 조이며 피부 라인을 끌업!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사용 중단 후에도 14일 동안 지속되는 탄력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엔 진짜 어려진 피부를 기대해도 좋겠다.
 
punchline 제형이 2개라 2배로 좋아! 탄력은 올리고! 모공은 조이고!
 
 

안티에이징의 정석 

▲ 키엘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 11만8천원대.
쫀쫀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주름, 탄력, 피부 치밀도, 모공 면적, 피부 결 등 5가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개선해주는 만능 세럼! 그 비결은 안티에이징계의 절대 강자 레티놀과 펩타이드, 세라마이드가 함유됐기 때문. 이미 사전 결과를 통해 단 4주 만에 피부 나이가 2살까지 어려지는 결과치를 보여줬다고 하니, 노화 징후 개선 능력 인정? 응, 인정! 얼굴 전체부터 목 라인까지 꼼꼼하게 마사지하며 발라주면 그 효과를 더욱 빠르게 볼 수 있지만 귀차니즘이 온몸을 지배한 현대인이라면 잠자기 전 도톰하게 발라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해도 좋다.
 
punchline 국영수 위주로 공부한 전교 1등 닮은꼴= 기본기 탄탄한 만능 세럼~
 
 

느슨해진 피부에 긴장감을 줘~ 

▲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 LX 레전더리 엔메이 얼티메이트 루미넌스 세럼 53만원대.
매년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가 예민해지고 눈에 띄게 푸석해진다면, 좀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농축된 오일 텍스처와 같은 리치한 포뮬러가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 밀도를 높여 거칠었던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 톤을 한층 밝혀준다. 세럼을 듬뿍 바르고 간단하게 페이스 마사지를 겸하면 얼굴 부기가 금세 가라앉고 탄탄해지니, 탄력 케어부터 얼굴 부기까지 한 번에 잡고 싶다면 루미넌스 세럼을 기억할 것!
 
punchline 안티에이징 그 이상! 문제적 피부 고민을 모두 해결하고 싶다면 주목!
 
 

괜찮겠어? 난 노화를 모르는 세럼인데~ 

▲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3만5천원.

비타민 C는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지만 프로 예민러들에겐 따끔따끔 자극을 유발하기도 한다. 그럼 민감러들은 그냥 세월을 정통으로 맞아야 하냐고? 댓츠 노노!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은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으로 꼽히는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를 안정적으로 배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노화를 케어할 수 있다. 터트린 비타민 C 캡슐을 레티놀 세럼에 혼합해 사용하는 형태로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1살 더 어려진 피부와 마주할 수 있을 거다.
 
punchline 모태 민감러, 프로 예민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맛 안티에이징 세럼.
 
 

콜라겐, 군침이 싹 ~ 

▲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 가격미정.
‘내 피부는요! 완전히 붕괴됐어요’라고 생각하는 사람? 더 이상 안티에이징 에센스나 크림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신호! 그렇다면 이제는 스틱 밤으로 수시로 노화 관리를 준비할 때다. 주름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슈퍼콜라겐 콤플렉스™를 가득 채워 넣은 오일 밤은 아침, 저녁 할 것 없이 피부에 쓱~ 발라주기만 하면 끝! 특히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식물성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형으로 녹아들듯 촉촉하게 발려 예쁜 윤광까지 만들어주는 건 덤! 바를 때마다 느껴지는 촉촉함에 대체품을 찾지 못할 정도로 만족감을 줄 거다.
 
punchline 밖에서도 손쉽게 안티에이징 관리 할 수 있는 갓벽 포인트에 박수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