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진)재킷 가격미정 홀리넘버세븐. 데님 팬츠 30만원대 선플라워. 이너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목걸이, 반지 본인 소장품. (서연)코르셋 톱 3만9천원 자라. 데님 팬츠 12만9천원 리바이스.

사랑에 빠진 순간처럼 기분 좋은 설렘과 기쁨을 전하는, 생동감 넘치고 톡 쏘는 듯한 향의 향수는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 오 쏘 인텐스 100ml 14만8천원. 점퍼 29만8천원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드레스 24만9천원 H&M. 볼캡 13만원대 가니.

사랑에 빠진 소녀의 핑크빛 무드를 향으로 표현한 살바토레 페라가모 세뇨리나 인 피오레 30ml 7만6천원. 크롭 톱 6만8천원 레스트앤레크레이션. 가죽 미니스커트 35만원대 8 by YOOX. 선글라스 42만원 하이칼라.

로에베 by 세포라 001 맨 오 드 퍼퓸 & 001 우먼 오 드 퍼퓸 각각 100ml 18만1천원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향수는 커플이 함께 사용하면 향의 조화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계열의 따뜻한 남성용 향수와 재스민과 리넨, 머스크 향이 레이어링된 여성용 향수는 감미롭고 세련된 향이 특징.

(경진)가죽 점퍼 가격미정 홀리넘버세븐. 이너 톱 33만원대 가니. 데님 팬츠 9만9천원 리바이스. 반지 본인 소장품. (서연)재킷 43만8천원, 미니스커트 43만8천원 모두 렉토. 이너 톱 7만2천원 리. 부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블랙 데님 셔츠 재킷 54만원대 레이 at 매치스패션. 이너 니트 베스트 37만원대 가니. 블랙 데님 쇼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목걸이, 반지 본인 소장품.

(경진)데님 셔츠 재킷 4만9천9백원, 데님 팬츠 3만9천9백원 모두 H&M. 이너 톱 10만9천원 아크메드라비. (서연)카디건 15만1천원, 카고 팬츠 21만5천원 모두 기준. 목걸이 6만9천원 빈티지헐리우드. 반지 본인 소장품. 슈즈 22만원대 8 by YOOX.
로맨틱 갬성 한 스푼
」
간질간질한 썸 타는 관계에서 공식 커플로 발전한 연인을 위한 향수. 물처럼 프레시하고 활력 넘치는 바이브의 아쿠아틱 향조를 여성과 남성용으로 각각 선보인다. 향이 워낙 가벼운 편이라 커플 향수가 처음이라면 강추~.

알아갈수록 반전을 지닌 연인의 모습을 닮은 2가지 향의 향수. 아삭한 과즙 향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핑크빛 자르디니 디 세타와 이국적이고 야생의 무드를 풍기는 블루 컬러의 정글 디 세타는 독창적이면서도 쉽게 융화되는 갓벽한 레이어링 케미를 보여준다.

부드러운 숨결 같은 속삭임처럼 밝고 청량한 향취를 담은 커플 향수. 여성을 위한 플루럴 프루티 계열의 향과 아로마틱 프루티 향의 남성용 향수는 언뜻 대조적으로 보이지만 생기 넘치는 향의 여운은 놀라울 만큼 닮아 있다.
알잘딱깔센 꾸안꾸 커플
」
이슬을 머금은 초록의 풀밭에 누워 있을 때 날 법한 향이랄까? 비에 젖은 뒤에 올라오는 잔디 향 같은 신선한 풀 내음 향이 매력적이다. 시간이 지나며 파우더리하고 스파이시한 향조가 올라오면서 마지막에 네롤리 오일이 초반의 향을 완벽하게 감싸줘 부드러운 잔향을 남긴다.

반전의 반전 매력을 갖춘 향이다. 향의 첫인상은 마테와 블랙커런트 조합의 유니크한 향인데, 민트 향처럼 화한 느낌이 나면서 갈수록 시원하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향으로 마무리된다.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물의 도시 ‘베니스’의 비밀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했다. 그린과 플로럴 향이 섞여 있는 중성적인 향조라 호불호 갈릴 것 없이 연인이 함께 뿌릴 수 있다.

잘 익은 무화과의 달큰한 향과 오렌지 향이 섞여 가볍게 뿌리기에 좋은 프루티 향수. 달달한 향조에 속하지만 남성이 사용하기에 어색하지 않은 부드러운 느낌의 향이다.
으른 섹시 만수르 커플
」
스치는 향만으로도 마음을 사로잡는다? 조보이의 향이라면 쌉가능~. 저항할 수 없는 극강의 부드러운 구어망드 노트와 생강, 카다멈의 하모니가 관능적인 향의 절정을 표현한다.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향을 지녔다.

으른 섹시 향의 본좌로 킹정~. 성숙하고 관능적인 여자가 연상되는 향을 지닌 인텐스 뿌르 팜므와 강렬한 남성성을 구찌만의 모던하고 매혹적인 우디 아로마틱 앰버 향조로 구현한 남성용 향수로 만나볼 수 있다. 두 향이 만나면 우디 계열의 찐 ‘으른’ 바이브 쌉파서블!.

바닐라 노트를 좋아하는 향 러버라면 완전 취저할 핑크빛의 여성용 향수와 세련된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는 우디&아로마틱 향수로 구성된다. 스모키한 베티베르 향과 스파이시한 진저 향이 세련된 무드를 전한다. 아이코닉한 락스터드 모티브가 디자인된 유리 보틀에 핑크빛 향수가 담겨 펑키한 무드를 발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