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볼캡으로 매력 한 스푼 더하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컬러 볼캡으로 매력 한 스푼 더하기

슬기, 안소희, 한선화 등 가을 무드 캡모자 스타일링 전부 모아 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26

슬기 #블루 데님 볼캡

@hi_sseulgi
쨍한 컬러 매치가 재치 있는 슬기의 스타일링. 코발트블루 카디건과 데님 팬츠를 선택한 슬기는 팬츠와 비슷한 무드의 데님 볼캡을 선택해 센스 있는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쨍한 핑크 백과 젤리 디자인 케이스라는 키치한 요소를 더해 더욱더 발랄하게 연출했다.
 
 

안소희 #레드 포인트 볼캡

@ssoheean
여름이 다시 왔나 싶은 정도로 따가운 가을 햇볕에는 볼캡 아이템을 반드시 사수해야 한다. 안소희는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깔끔한 패션을 자랑했다. 티셔츠 레드 레터링과 볼캡의 배색 컬러를 맞춰 통일감을 주었다. 옐로우 컬러 빅 백으로 깜찍함까지 챙긴 센스 만점 룩.  
 
 

정수정 #옐로우볼캡

@vousmevoyez
자고로 볼캡은 꾸안꾸룩을 보여주기에 제격인 아이템. 정수정은 옐로우 컬러볼캡을 선택했다. 상큼한 옐로우볼캡과 네이비 니트 베스트의 궁합은 찰떡 그 잡채! 여기에 생지 데님, 크로스 백 같은 실용성 넘치는 아이템을 더해준다면 올가을 베스트 여행 룩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한선화 #브라운 볼캡

@shh_daily
차분한 컬러로 포인트를 살리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 그린 컬러 니트와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도시 여자 느낌 가득한 한선화의 스타일링. 세련된 룩에 브라운 컬러 볼캡을 더해 뻔하지 않은 룩을 연출했다. 한선화처럼 모자 포인트 컬러도 살짝 맞춘다면 센스 두 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