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친자’들 모여주세요. 아이유가 ‘갓’인 이유 6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아친자’들 모여주세요. 아이유가 ‘갓’인 이유 6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잠실 주경기장 관객석을 빼곡하게 채운 아이유의 클라스! 그녀가 ‘갓’일 수 밖에 없던 이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21

1. 고퀄리티 아이유템!

예쁘기로 소문난 아이유의 굿즈들~. 영롱한 응원봉 ‘아이크’부터 공연마다 다른 문구를 적은 슬로건, 튼튼한 소재를 사용한 입장 팔찌까지. 어느 것 하나 버리기 아까운 소장 가치 200% 아이유템 라인업~.
 
 

2. 1인 1방석

팬들 엉덩이 절대 지켜! 오랜 시간 딱딱한 의자에 앉아서 공연을 보는 팬들을 위해 1인 1방석을 선물한 아이유. 방석에 콘서트를 기념하는 로고를 새기고 공연 회차마다 방석 색깔도 다르게 선물했으니, 이보다 좋은 기념품은 없을 듯!  
 
 

3. 눈 호강 드론쇼

콘서트를 위해 하늘에 드론까지 띄운 ‘갓’이유. 깜짝 드론쇼를 선물 받은 팬들은 잊을 수 없는 판타스틱한 순간이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이 드론쇼는 공연장 밖, 서울 곳곳에서 보일 만큼 크고 아름다웠다고 한다.
 
 

4.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멀리 떨어져 앉은 팬들 위해 열기구까지 띄운 그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이요. 그녀의 이목구비를 눈앞에서 영접할 기회를 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듯!  
 
 

5. 좌석 금액 차등제

대게 콘서트의 스탠딩과 의자 좌석, 두 가지로 나누어 가격을 매기는 편. 하지만 같은 존이라도 위치에 따라 시야가 다르기 때문에 콘서트를 즐기는 사람들은 이를 아쉬워했다. 아이유는 바로 이 점을 고려하여 좌석 금액 차등제를 실시했다. 거기에 시야 방해석까지 별도로 지정해 가격 차이를 두었으니 이런 세심한 배려는 그저 사랑입니다~.
 
 

6. 아이유가 아이유 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콘서트 후 아이유 소속사에 업로드된 두 장의 기부증서. 소아암, 여성암 환자 지원 기금과 자립 준비 청년을 위한 지원사업에 1억씩 기부한 그녀. ‘누군가에게 또다시 작은 기적들을 가져다주길 바랍니다.’라는 코멘트처럼 콘서트로 행복을 만끽한 팬들의 사랑은 또 어딘가에서 빛을 발할 예정! 마지막까지 그녀가 몇 년째 ‘신’으로 불리는 이유를 알 수 있던 모먼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