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슬기는 요즘 무슨 운동화 신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슬기는 요즘 무슨 운동화 신어?

아디다스 삼바부터 오트리까지, 셀럽들의 스니커즈 PICK!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3

제니 - 아디다스 삼바  

구찌와 아디다스의 콜라보로 인해 덩달아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가 된 가젤. 가젤 대체품으로 아디다스 삼바가 인기인데요! 얄쌍하면서 발에 착 붙는 디자인으로 인해 어떤 옷에도 코디하기 쉽고 클래식하다는 평을 받고 있어요. 제니는 삼바 블랙 컬러를 블랙 패턴의 원피스에 매치했습니다. 
 
 

김나영 - 아디다스 삼바   

김나영의 선택은 아디다스의 삼바 비건 모델. 화이트 컬러에 스웨이드 앞코가 캐주얼한 옷차림에 어디든 잘 어울릴 디자인입니다. 이 모델은 특히나 최근 구찌다스콜라보슈즈를 연상시키죠?  
 
 

소희 - 오트리 메달리스트  

어디에나 착붙이라는 평을 받으며 마니아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오트리. 그 중 메달리스트 모델은 적당한 굽높이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어디 신어도 다 잘 어울릴 디자인이죠.  
 
 

슬기 - 아식스 X 앤더슨 벨   

아식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젤 시리즈. 슬기는 여행중에 앤더슨 벨과 아식스의 콜라보 젤 1090을 신었습니다. 젤 시리즈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유명하죠. 캐주얼한옷차림 뿐 아니라 슬기처럼 블랙 슬랙스에 매치해도 시크한 스니커즈입니다.  
 
 

차정원 - 나이키 덩크로우

리셀 열풍의 주역 나이키 덩크로우. 한창 핫했던 범고래를 지나, 블루,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들까지 인기를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차정원은 짙은 블루 컬러의덩크로우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