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수사샤·오눅의 PICK! 빈티지 레더재킷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차정원·수사샤·오눅의 PICK! 빈티지 레더재킷

시크+힙 동시에 잡고 싶다면 드루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3
요즘 SNS 셀럽들 사이에서 자주 보이는 옷이 있는데요! 바로, 빈티지 레더 재킷입니다. 어제 배송 온 듯 매끈한 레더재킷이 아닌, 주름져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큼지막한 오버사이즈 재킷은 무심한 듯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죠. 그럼,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차정원  

평소 어깨가 강조된 룩을 즐기는 차정원은 파워 숄더의 큼지막한 레더 재킷을 골랐네요.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 그리고 화이트 로퍼로 깔끔하게 스타일링했습니다.  
 
 

오눅

오눅은 주름이 매력적인 레더재킷을 픽했습니다. 이너로는 옐로 컬러 탑을 입어 상큼한 포인트를 주었네요.  
 
 

정호연  

정호연은 레더 트렌치코트를 입었습니다. 여기에 큼지막한 샤넬 백을 멨네요. 도전하기 쉽지 않은 레더트렌치 코트지만, 모델다운 소화력을 보여주네요.  
 
 

수사샤

수사샤는 포멀한 형태의 레더 재킷을 입었어요. 이너로 프린팅이 화려한 탑을 매치해 힙하게 연출했습니다. 미니 크로스백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줬습니다.  
 
 

강초원

모델 강초원은 봄버 디자인 레더재킷입니다. 이너로는 스카이블루 컬러의 니트를 입어 러블리한 느낌을 주었어요. 적당한 사이즈보다 큼지막한 오버사이즈 재킷을 고르면 훨씬 더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